도란도란

[햇반]햇반 매일잡곡밥으로 매일매일 햇반생활 하세요!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햇반]햇반 매일잡곡밥으로 매일매일 햇반생활 하세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6. 3. 01:07

  [햇반] 

 햇반 매일잡곡밥으로 매일매일 햇반생활 하세요!

새로나온 햇반 매일잡곡밥!!!

가정에서 먹는 잡곡밥을 그대로 출시한 햇반 매일잡곡밥!!!

내가 좋아하는 현미, 흑미, 보리가 햇반 한 공기에~ 영양까지 잡은 매일잡곡밥!

잡곡밥의 거칠함은 저리 가라~~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은 햇반 매일잡곡밥!!!

#햇반#매일매일#매일잡곡밥#햇반매일잡곡밥#햇반생활#밥보다더맛있는밥#스팸마리#밥버거

그냥 먹어도 맛있는 햇반 매일잡곡밥!! 이지만

오늘은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해 봤는데~ 아이들 인기 만점!!!

현미, 흑미, 보리가 고루 섞어 있당~~ 그냥 먹어도 맛있다는 ㅎㅎ

스팸은 잘라서 살짝 노릇 노릇하게 구어주고

계란도 얇게 펴서 지단을 만들어 놓고~

전자레인지 2분이면 간단하게~~ OK!!!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본 스팸마리!!!

잡곡밥으로 만든 스팸마리는 아이들에세 인기 만점이네요.

이번에는 햇반 매일잡곡밥으로 만들어본 밥버거!!!

전자레인지 2분 돌린 햇반 매일잡곡밥에

참기름과 약간의 간을 해주고~

샌드위치 메이커를 이용해서~

우선 매일잡곡밥을 가볍게 깔아주고

비비고 불고기는 노릇노릇 구어준 다음~~

매일잡곡밥위에 치즈도 솔솔~ 뿌려주고

노릇노릇 구어진 비비고불고기 한장 올려 놓고~

볶은 김치도 있으니~ 살짝 올려주고 ㅎㅎㅎ

마지막은 매일잡곡밥으로 마무리를 해서 덮어줍니다용~

그렇게 샌드위치 메이커를 이용하여 밥버거를 완성~~~불고기 소스 한번 뿌려 마무리~~

그리고 칼질하는 재미로 먹어 보는 밥버거!!

맛있으면서도 먹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이 더 좋아라 하네요.

겉은 바삭~고소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있는

아이들을 위한 영양만점 간식!!! 으로 최고 인듯 하네요.

후라이팬에 노릇 노릇 구어도 너무 맛있어요^^

#햇반#매일매일#매일잡곡밥#햇반매일잡곡밥#햇반생활#밥보다더맛있는밥#스팸마리#밥버거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