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_쿠킹클래스]비비고 찌개와 함께하는 캠핑장 레시피_강추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CJ제일제당_쿠킹클래스]비비고 찌개와 함께하는 캠핑장 레시피_강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5. 16. 22:10

 [CJ제일제당_쿠킹클래스]

 비비고 찌개와 함께하는 캠핑장 레시피

 CJ더키친 쿠킹클래스 오랫만에 방문한거 같아요~

자주 오고 싶은 곳 중 한군데 이지만 원하는대로 오기는 쉽지가 않네요. ㅎㅎ

많이 많이 불러 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쿠킹클래스 주제는 '비비고 찌개와 함께하는 캠핑장 레시피'

본격적인 캠핑철이 다가 왔는데요.

캠핑갈때 준비물 필수품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제품만 있으면 캠핑장에서 나도 쉐프!!!

#CJ더키친쿠킹클래스#CJ제일제당#비비고#캠핑요리#두부김치찌개#부대찌개#캠핑장레시피#캠핑장준비물

언제 : 5/14 월요일 11:00~13:00

올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오렌지컬러~식욕 돋구는 컬러!! 맘에 들어요.

짠!!! 우선 완성 작품부터~~정말 일품 요리로 만들어진

맥앤치츠 부대찌개 & 김치찌개 만두전골

이번 쿠킹클래스는 안성수 강사님께서 진행을 해주셨는데요.

재치있는 입담으로~ 수업을 재미있게 진행을 해주셨어요~

계속 질문을 퀴즈처럼 던지셔서~ 대답하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재료들이 깔끔하게 세팅되어 준비 되어 있네요.

첫번째 요리는 "맥앤치즈 부때찌개"

백설 쿠킷 맥앤치즈 키트를 이용하여 맥앤치즈부터 만들어 볼께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맥앤치즈를 부대찌개에 넣는다~~

과연 그맛이 어떨지 궁금해 졌는데요...

그 부드러움이 찌개의 매운맛도 잡아주며 부드럽게 만들어주는듯 했어요.

*냄비에 물 500ml 넣고 끓이다가 마카로니를 넣고 중불에서 끓인 뒤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 해줍니다.

*삶은 마카로니를 다시 냄비에 넣고 맥앤치즈 파우더를 넣고 물 150ml 넣고 중불에서 끓여 완성합니다.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 양파, 마늘을 넣어 볶다가 핏물을 제거한 소고기를 넣어 볶아주세요.

볶아진 소고기에 물을 1/2컵 넣어 끓인 뒤 체에 밭쳐 기름기를 제거 한다.

소고기에서 나온 핏물과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서 인데요.

이렇게 하면 음식이 깔끔하게 만들어 질 수 있다고 해요.

전골 냄비에 비비고 부대찌개를 부어 넣어 줍니다.

그리고 미리 준비해 놓은 빈스, 소고기, 맥앤치즈, 체다 치즈를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후랑크 소세지를 올려서 뚜껑을 덮고 끓여 완성합니다.

ㅎㅎ 정말 비비고 제품만 있으면 일품요리가 완성이 되네요~

두번째 요리는 "김치찌개 만두전골"

애호박, 새송이버섯, 두부를 한입크기로 썰고 양파는 채를 썰어 준비합니다.

재료 준비도 초간단~~ 입니다용!!!

냄비에 비비고 김치찌개 제품의 육수 건더기, 김치 소스를 붓고

손질한 채소를 넣어주고 주세요.

야채위에는 왕교자를 위에 올려 줍니다.

그리고 뚜겅을 덮어 중불에서 끓여 주면 완성!!

김치찌개 만두전골은 더 초 스피드로 만들어 진듯 하네요.

일품요리로 완성된

맥앤치즈 부대찌개와 김치찌개 만두전골

캠핑은 뭐니 뭐니 해도 맛있는 먹거리로 더욱 즐거워 지는데요.

비비고 제품만 챙겨가면 손쉽게 초간단 캠핑요리를 즐기 수 있을 듯 하네요.

자~~ 그럼 저희도 2인1조로 직접 만들어 보았는데요.

너무 신기하게도 예전에 함께 했던분을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다시 만났다는..

ㅎㅎㅎ 이런 인연도 있는지...

그래서 더 즐겁게 요리 시연을 했던거 같아요.

짠~~ 정말 직접 만들어 보니

생각보다 더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었던거 같아요.

짝꿍 파트너와 만든 요리가 완성!!!

쿠킹클래스에서 밥까지 준비해주셨어요.

센스쟁이~

맥앤치즈가 들어간 부대찌개 ~ 아이들이 엄청 좋아 할듯 해요.

치즈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부대찌개 안에 꽉꽉!!! 채워져 있네요.

그리고 CJ더키친 쿠킹클래스에서 준비해주신 제품인데요~

오늘 재료였던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부대찌개 제품과

산들애 그대로 육수2봉이 들어 있었어요.

ㅎㅎ 몇일간 저녁 찌개를 책임질 고마운 비비고 제품들이랍니다.

#CJ더키친쿠킹클래스#CJ제일제당#비비고#캠핑요리#두부김치찌개#부대찌개#캠핑장레시피#캠핑장준비물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 CJ THE KITCHEN 쿠킹스튜디오에서 서비스 및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