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봄철음식#비비고#더건강한#쁘띠첼#불고기샌드위치만들기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CJ제일제당#봄철음식#비비고#더건강한#쁘띠첼#불고기샌드위치만들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20. 23:39

 #CJ제일제당#봄철음식#비비고#더건강한#쁘띠첼#불고기샌드위치

소풍가기 딱 좋은날!! 비비고 수제샌드위치 어때요?

#CJ제일제당#봄철음식#비비고언양식바싹불고기#더건강한클랩#쁘띠첼미초#불고기샌드위치

재료가 좋아서  그런지 뚝딱뚝딱 만들어도 맛있네요^^

재료준비

비비고언양식바싹불고기, 더건강한클랩, 토마토, 오이, 양배추, 치즈, 피클

드레싱은 케찹 OR 마요네즈

저는 참깨드레싱을 이용했어요.

 파프리카도 넣으면 색이 참 예쁜데~ 없는 관계로 패스!!!

재료 준비 완료!!!

피클, 오이, 양배추는 채썰기로 준비하구요

더건강한크랩은 손으로 결대로 찢어주세요~

토마토는  슬라이스, 비비고 불고기는 반으로 잘라주면 재료 준비는 끝나요!

야채 먹기 싫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서~최대한 채썰기!!!

큼직 큼직한 야채는 먹기 싫다고 손으로 뺴지만

이렇게 넣으면 아이들이 잘 먹어서~채썰기로 넣었어요.

준비한 채썰은 야채들을 볼에 넣고 참깨드레싱을 넣고 버무려주세요.

드레싱으로는 케찹도 좋고 마요네즈도 좋구~

개인 입맛에 맞게 넣으시면 되는데요.

요즘 저는 참깨드래싱이 맛있어서~ ㅎㅎ

요리에 답 있나요~ 가정에 있는 드레싱을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

드레싱이 골고루 스며들도록 해주세요.

모닝빵, 햄버거빵, 식빵~~ 아무 빵이나 좋지만

저는 모닝빵이 부드러워서 모닝빵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 좋아서요^^

먼저~ 버터를 발라도 되지만

저는 그냥 치츠를 맨 아래~~

야채를 올려주세요~

강한 맛을 원하시면 드레싱을 더 뿌려도 좋지만

저는 비비고 불고기맛을 살리기 위해서 뿌리지 않았어요. 

슬라이스한 토마토를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비비고 불고기를 올려주세요^^

짠~~~완성입니다!!!

미니햄버거 같아요~

엄마표 수제햄버거!!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 만점인데요.

우유도 좋은데 오늘은 탄산수에 쁘띠첼 미초를 넣어서 준비해봤어요.

새콤한 과즙의 쁘띠첼 미초는 아이들도 워낙 좋아해서요.

봄나들이 갈때~ 준비해가면 딱 좋아요.

이번 봄엔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을 많이 못해 본거 같아 아쉬운데요.

조만간 날 좋아지면~ 준비해서 나가봐야 겠어요.

햄버거 중 불고기버거를 제일 좋아 하는 아들이~ 엄지 척!!! 해 주네요.

먹어보더니~ 사먹는 맛이라며^^

맛있게 먹어주니 고맙네요.

 

엄마표 수제 샌드위치!!

#CJ제일제당#봄철음식#비비고언양식바싹불고기#더건강한클랩#쁘띠첼미초#불고기샌드위치

#불고기버거#핸드메이드샌드위치#수제샌드위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