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봄철음식#찰보리부침가루#바삭한요리유#애호박부추전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CJ제일제당#봄철음식#찰보리부침가루#바삭한요리유#애호박부추전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17. 16:27

뚝딱 뚝딱 간단한 봄철음식 만들기!!

 [찰보리부침가루를 이용한 애호박부추전]

#CJ제일제당#봄철음식#찰보리부침가루#바삭한요리유#애호박부추전

나른한 봄!! 입맛을 돋구는 영양간식을 만들어 봤는데요.

간단한 재료 준비로 맛있는 영양만점 애호박부추전이 뚝딱!!이네요.

[ 애호박부추전 재료준비 ]

부추, 애호박, 양파 ,#찰보리부침가루, #바삭한요리유

봄철 부추는 인삼, 녹용과도 바꾸지 않을 만큼 좋다고 해요.

제철 채소로 영양 채우면서 맛있는 요리도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그럼 부추의 효능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고 가야 겠지요!!!

부추의 효능!!!

1. 강장효과

2. 활성산고의 해독, 노화 방지

3. 항암효과

4. 혈액순환 개선

아~이렇게 좋은 효능이 있었어요. 좋은건 잘 챙겨 드셔야 합니다.

준비해 놓은 야채는 채를 썰어 준비하면 끝!!

#CJ제일제당#찰보리부침가루 는 7가지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7가지 재료 이외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고 하네요.

마트에 가면 부침가루 종류가 참 많은데요.

이젠 부침가루 하나도 깐깐하게 선택해야 겠어요.

저도 고민끝에~ 가족의 건강을 위한 찰보리부침가루를 골라 봤어요.

찰보리 부침가루를 우선 물에 풀어주세요.

야채랑 한번에 넣는것 보다는 적당한 반죽을 만들어 놓고

야채를 넣으면 더 골고루 섞여서 편해요.

반죽에 야체 투하!!

어머~~ 벌써 재료 준비 끝!!!

이젠 먹기만 하면 OK!!

#CJ제일제당#바삭한요리유

 더욱 가볍고 바삭한 부침이나 퇴김요리를 만들고 싶을땐 바삭요리유!

기름이 적게 스며들어서 부침이 담백하면서도 더욱 바삭하게 만들어 주어서 좋아요.

부침이나 튀김을 가정에서 만들때는 요! 요! 바삭함이 정말 중요한데요

바삭한요리유를 이용하면 부침이 더 맛나네요.

적당한 크기로 부침을 만들었어요..

큼직하게 한장 만들어 보려구해요~

노릇 노릇 맛있게 익는 소리가....

군침이 돌아요~

짠!!! 완성입니다...

부침가루에 기본간이 되어있어요 특별히 양념장은 필요 없지만

전 새콤한 식초를 넣은 간장을 좋아해서 만들어 봤어요.

역시~~ 맛이 일품이네요.

뭐 요리 별거 있나요. 만들기 쉽고 맛있는게 요리죠^^

남은 재료에 고추장 한스푼을 넣어서

장떡??? 고추장 애호박부추전도 만들어 봤어요.

이런걸보고 '일석이조', '일타이피' 라고 해야 하겠죠?? ㅎㅎ

이번엔 한입 사이즈로 만들어서 보다 더 먹기 쉽게 만들어 봤어요. ㅎㅎ

아~~ 봄철 입맛 돋구는 음식중~~

애호박부추전!! 완전 좋네요..

비오는날에는 더 좋지용^^

#CJ제일제당#봄철음식#찰보리부침가루#바삭한요리유#애호박부추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