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_비비고 국모닝 체험단]황태해장국을 이용한 황태수제비해장국만들기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CJ제일제당_비비고 국모닝 체험단]황태해장국을 이용한 황태수제비해장국만들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11. 22:07

 [ CJ제일제당 ]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황태해장국을 이용한

황태수제비해장국만들기

바쁜 아침~식사는 하셨나요??

비비고 국모닝!!! 아무리 바쁜 아침 시간 일지라도

 하루의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아침은 거르지 마세요!

비비고 국모닝을 만나면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을 해결할 수 있어요.

비비고 국 제품! 정말 가정식에 맞춘 완벽한 국이 아닌지 싶어요.

이러니 CJ 제품들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이번에~바쁜 아침 간편하게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선정이 되었어요~

비비고 3종세트 (비비고 소고기 무국,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비비고 황태 해장국)

배송중 문제가 있었는지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대신 비비고 설렁탕이 왔었는데요

나중에~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또 배송이 되어 총 4종의 국을 받았어요.

짠~~ 이렇게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비비고 국 종류 중 저는 오늘 비비고 황태해장국을 이용하여

황태수제비해장국을 만들어 보려고 해요^^

  황태수제비해장국 재료 준비

비비고황태해장국 1봉, 부추, 호박, 두부, 감자, 밀가루, 청/홍 고추 조금, 파

야채는 뭐~~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

단, 수제비를 만들 밀가루만 있으면 되는데요~

그럼 지금 부터~ 만들어 볼께요^^

재료 손질~

야채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 놓고, 두부는 깍둑썰기

밀가루는 반죽을 하여 30분정도 비닐 봉지 넣어 숙성시켜 주세요.

비비고황태해장국은

황태채를 직접 볶아 풍미를 살리고, 무, 고추 등을 넣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간도 되어 있기 때문에~ 비비고황태해장국 봉지 그대로 넣어 주기만 하면 OK!

고추로 칼칼한 맛을 더해 시원한 국물 맛이 나는데요.

간간하기 때문에 저는 물을 조금 더 넣었어요~

비비고 황태해장국을 넣고 끓여 주세요~

해장국이 끓기 시작하면 준비해 놓은 야채

감자, 호박, 두부를 넣어 끓여 주세요.

와!!이제~ 팔팔 맛있게 끓고 있는데요.

수제비 반죽을 얇게 펴서 동동동~~넣어주세요.

수제비가 익으면~ 위로 둥둥둥 떠올라요.

수제비가 다 익으면~ 마지막으로 부추와 대파 그리고 홍/청 고추를

넣고 한번 살짝 끓여 주면 완성입니다.^^

요즘 부추가 제철인지~ 많이 보이는데요.

 부추의 효능을 알아보면~~

 비타민 A, C 가 풍부하고 , 당질도 풍부해요.

베타카로틴이 풍부해서 활성산소제거 하고 해독 작용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순환 원활하게 해주고 각종 세포들의 변이를 막아

발암물질을 억제하여 암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황태해장국과 부추 너무 잘어울려요.

저는 부추도 많이 넣어서 먹을래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어요!!!

맛은 100%보장된 비비고황태해장국이 요리를 다해주어서~

제가 한게 있다면 맛있게 먹은일~~ㅎㅎㅎ

수제비를 넣었기 때문에 밥은 필요 없는데요~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는것도 완전 좋아요.

한끼 식사로 정말 든든한 요리가 된거 같아요.

바쁜 아침에는 간단한 해장국으로~

여유로운 저녁 시간에는 요리로 완성 되는 황태해장국!!!

이렇게 수제비와 황태 그리고 부추까지~ 한입에~쏘옥!!!

검증된 맛이 바로 이런거 겠죠??

해장국먹으러 아직도 해장국집 가세요??

이젠 비비고 황태해장국 하나면!!! 든든하네요.

비비고 황태해장국 덕분에 저녁 준비 시간이 남아서

남은 부추와 호박을 이용하여~ 부추전까지 만들어 봤어요.

맛있는 황태수제비해장국으로 든든한 한끼!! 해결입니다.

#CJ제일제당비비고#비비고#비비고황태해장국#비비고국제품#비비고제품#CJ제일제당체험단#비비고국모닝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