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 산들애 육수로 밀푀유나베 만들기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CJ제일제당 산들애 육수로 밀푀유나베 만들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21. 22:21

CJ제일제당 산들애 육수를 이용한

초간단 밀푀유나베 만들기

오늘이 춘분이라고 하는데... 춘분에 때아닌 눈도 내려주시고~

왠지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가나는 저녁이라~ 밀푀유나베를 만들어 봤어요.

'오늘 요리는 산들애 육수가 다했네!'  산들애 육수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받은

산들애 육수도 생각나고 해서~ 만들었는데요...

육수가 완벽하니 요리가 너무 편해지네요~~

뚝딱 뚝딱 밀푀유나베 만들기~~

#CJ제일제당#산들애그대로육수#산들애육수#산들애#멸치다시마육수#가쓰오육수#밀푀유나베

산들애 육수 체험단으로 받은 제품이예요^^

밀푀유나베 재료 준비

알배추, 깻잎, 청경채, 버섯, 소고기 +산들애 육수

알배추 →깻잎→소고기→청경채 순으로 겹겹이 쌓아주세요..^^ 순서는 내맘대로~~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꽃을 만들어 주세요^^

살짝 살짝 공간에는 버섯이나 숙주를 넣어 주세요.

그리고~각종 버섯들을 올려주세요^^

저는 오늘 산들애 그대로 육수를 이용해 멸치다시마/ 가쓰오 2가지 육수로 만들어 보려고

각각의 냄비에 따로 준비해봤어요.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고 하던데~~

이렇게 만들어 놓고 보니~그냥 맛도 좋아 보이네요..

자연의 다양한 재료를 우려 집 육수보다 맛있는 '산들애 그래로 육수'

물을 추가하지 않고 그대로 육수만 넣어 손쉽게 요리가 완성이 되네요.

 

육수의 깊이가 음심의 맛을 다르게 하는건 사실~~

그렇다고 매번 육수 만들기도 귀찮을때가 있는데요.

산들애 육수를 만나니 요리가 초간단으로 바뀌네요^^좋은 세상이네요~~

한쪽은 가쓰오 육수를 넣고

다른 한쪽은 멸치다시마 육수를 넣었어요^^

기본육수이기때문에~ 살짝 간은 해야 해요..

"산들애 그대로 육수"는 집에서 우린듯 정성가득한 육수네요~~

주부들의 마음을 아는듯 한^^

팔팔팔~~ 맛있게 끓여지고 있네요.^^

냉자고에 있는 소스는 총 동원~~ ㅎㅎ

어느 소스가 맛있을지 모르지만 찍어먹는 재미^^

뜨끈한 국물에~밀푀유나베^^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좋네요...

요건~~ 멸치다시마 육수로~~

남은 육수에~~ 칼구수 면을 넣어서~ 2차 를 시작해봐요.

적당한 간이 된 육수에~ 칼국수 사리만 넣었는데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요? ㅎㅎ

칼국수도 너무 맛있게~ 후루룩^^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였어요....

그런데 뭔가 아쉽다.... 그래서~~또 추가요^^

이렇게~남은 육수에.... 죽도 만들어 먹으니....

 오늘 저녁은 식구들에게 인기 만점이였어요.

집에서 우린 듯~ 깔끔하고

물 없이 그대로 부어서 사용만 하면 OK!!! 편리하고^^

정말 오늘 요리는 산들애 육수가 다 했네!!! 맞는말이네요....

산들애 육수만 있으면~~ 모든 국물요리는 자신있네요^^

 

그리고~ 체험단 상품으로 온 산들애 처음부터 육수도 있었어요^^

산들애 처음부터 육수도 가쓰오/멸치다시마 2가지가 있는데요.

그대로 육수는 물을 넣지 않고 요리한다면~

처음부터 육수는 물과 함께 넣고 끓이면 손쉽게 요리 밑국물을 만들 수 있어 너무 편해요~

결국 이 친구는 액기스~~^^

저는 가쓰오 육수를 이용하여 미역국도 한번 도전해봤는데요.

가쓰오 풍미로 미역국이 더욱더 시원하고 말깔스럽다는 사실!!

해물요리에 더욱더 잘 어울리는 가쓰오 처음부터 육수!!

산들애육수 덕분에 요리시간이 즐거워 지네요~

시간도 단축되고~~ 맛고 좋고!!!

#CJ제일제당#산들애그대로육수#산들애육수#산들애#멸치다시마육수#가쓰오육수#밀푀유나베#산들애처음부터육수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