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집밥이 쉬워지는 3단 요리법_ 요리의신(오징어볶음)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cj제일제당]집밥이 쉬워지는 3단 요리법_ 요리의신(오징어볶음)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2. 20. 22:16

[CJ제일제당]집밥이 쉬워지는 3단 요리법_ 요리의신

뜨악~ 이런 이벤트도 당첨이 되네요^^  요리의 신 체험단이 되었어요!!!

설연휴 전에 받았었는데 한동안 명절음식을 먹다보니~

요리의 신을 활용을 못했어요~

명절연휴 기간동안 느끼한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인지 오늘은 매콤한 요리가 급 땡겨서~

저녁 메뉴로 매콤한 볶음 요리를 해봤어요.

양념과 레시피가 없어도 스틱 하나면 맛있는 요리가 완성!!! 된다고 하네요~

다시다 요리의신은  얼큰국물/시원국물/매콤볶음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요리의신만 있으면 초간단 요리가 만들어 지네요

요리가 쉬워지네요~

만들고자 하는 요리에 따라~ 필요한 요리의신을 골라 넣어 주기만 하면 OK!

작지만 알찬정보까지~박스를 열어보니 깨알 정보인  초간단 레시피!! 까지 있어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떡볶이, 김치볶음밥, 소시지야채볶음 5가지 레시피까지~

 

오징어 볶음 준비물

다시다 요리의시 매콤볶음/오징어2마리/양파1개/당근1개/버섯/대파/떡국떡

요리의신 레시피에 보면 1인분 기준 오징어 반마리에 매콤볶음 스틱 1개 이용

요리라는게~ 어디까지나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저는 오징어 2마리에 매콤볶음 스틱 2개를 넣고 추가 양념을 해봤어요.

야채를 썰고 오징어는 깨끗이 씻어 체반에서 물기를 제거 해놨어요.

재료 준비도~ 워낙 간단!!!

우선 오징어에 매콤 양념을 넣고 재워뒀어요.

매콤 양념 맛을 보니~ 왜 매콤인줄 알겠어요 ㅎㅎ 매콤합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불맛이 나네요~

닭발볶음을 해도 좋을 듯 싶은게 불맛이 살아 있어요.

우선 센불에서 야채를 볶아주세요.

야채 숨이 죽을쯤 양념된 오징어를 넣어주세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 거라~ 양념의 강도를 낮추기 위해 스틱을 2개 넣어서

추가 양념은 간장과 올리고당만 조금 더 넣었어요.

맛있게 볶아주니~ 양념이 제법 맛나게 스며드네요^^

불맛이 살아있는 매콤 오징어 볶음 짜잔!!! 완성입니다....

그리고 통깨로 마무리!!

어머~ 요리가 이렇게 쉬워도 되나요? ㅎㅎ

정말 요리의신만 있으면 누구나 요리의신이 될 수 있을듯 하네요.

그동안의 느끼한 속이~ 확!!! 날라갈 만큼 매콤함이 맛있게 느껴지는 저녁식사 시간이였어요.

그리고 마른김에 밥 한 수저 그리고 오징어 볶음 양념과 싸서 먹으니~~

이 또한~ 맛이 좋네요...

오늘 저녁은 정말 너무 쉽게 준비해서~ 살짝 양심이 ㅎㅎㅎ

요리의 신!!! 불쑥 찾아온 손님이 있는날

당황하지 말고 비장의 무기로 사용하면 아주 좋을 듯 해요....

#다시다#3단요리법#요리의신#간단요리#CJ제일제당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