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현대백화점맛집]엘본 더 테이블 목동_목동레스토랑추천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현대백화점맛집]엘본 더 테이블 목동_목동레스토랑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23. 18:48

 [목동현대백화점맛집]

목동 현대백화점 식당가 6층

엘본 더 테이블( ELBON the table )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맘리포터즈 4기 마지막 모임을 엘본더 테이블에서 하게 되었는데요.

벌써~ 3개월차 마지막달.. 함께 활동하시는 분들과 이제 좀 친해지려고 하니

마지막 모임이라는 아쉬움 속에서 식사를 하게 된거 같아요.

좋은 인연으로 이렇게 만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 될 듯 해요^^

엘본더테이블은 데이트장소/ 중요모임/ 가족모임/소모임으로 식사하기 좋은 장소 인데요.

우선 현대백화점 목동점 6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아주 쉽다는 장점과~

주차가 편리하니 더더욱 괜찮은 외식 공간입니다.

오픈 당시 최현석 세프의 유러피언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핫이슈로 오픈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얼마나 이곳이 북쩍 거리고 예약을 하며 방문했던~

그런데~ 이젠 그 분위기가~ 좀 시들어 졌지만

분위기와 맛은~ 변함이 없네요^^

이젠 다른 세프님이 운영한다고 하는데~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ㅎ

분위기가 좋아 특별한 날! 의미있는 날!  데이트 장소로~좋을듯 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주 깔끔하면서도 모던 그리고 세련된 공간으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분위기랍니다.

분위기만이 아니랑~ 우선 맛도 좋아요.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해서 답답함 없이 편안해요.

우하한 느낌의 조명아래

세련된 인테리어는 분위기 깡패 입니다.^^

오픈 주방으로~ 세프님들의 열심히 요리 하시는 모습을 볼 수 가 있어요.

기본 세팅 테이블

깔끔한 테이블이 왠지 기분도 up! 깔끔한 세팅이  맘에 드네요.

엘본더테이블 메뉴판

단품 식사도 가능하고

코스 식사도 가능해요^^

일본 더 테이블 세트 메뉴 구성이 참 좋은듯 해서

저희는 세트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2~3인용 엘본 세트 ^^

요걸로 주문을 했는데요..

39,000원(리코타 샐러드 +피자+ 문어토마토 파스타+소다or커피)

개별 메뉴별로 계산을 해보면 요~ 세트 메뉴는 상당히 경제적 이면서도

맛있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어 선택하시면 후회는 없을 듯 해요^^

우선 따근따끈한 식전빵이 나왔어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에 빵을 찍어 먹으니~ 너무 맛이 좋네요.

커피는 hot/ice 선택 가능하구요 1번의 리필이 가능 하니 참고 하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컵이 날씬하네요 ㅎㅎ

완전 강추!!! 너무 맛있었어요.

달콤했던 리코타치즈샐러드~

루꼴라를 포함한 야채들은 아주 싱싱해 보였구요.

드레싱이 달콤해서 더 맛있었나봐요.

달콤함은 왠지 유자향이 살짝 도는 달콤한 소스가 치즈의 풍미를 한층 더 맛있게 만들어 주었어요.

식전빵에~ 리코타 치즈와 야채를 같이 먹으니~ 더 맛스럽다는 사실!!!

이 부드러움 어쩔겨~~

루꼴라 피자

피자 도우도 바삭하니 맛있네요. 6조각으로 잘라져서 나와요.

문어다리가 쩍 하고 올라가 있는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가 입에 잘 맞았는지~ 스파게티도 맛있었어요.

문어다리도 질기지 않아 먹기 편했어요.

피자도 몇조각을 먹었는지!!!

곧 다가올~꽃축제들이 많은데요.

 안양천에 벚꽃 만개할때 쯤 구경오게 되면~

이곳 엘본더테이블에 와서 데이트 코스로 오면

 딱 !!좋을 듯 하네요.

 

운영시간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목동레스토랑추천#목동데이트코스추천식당#엘본더테이블#목동현대백화점맛집

#데이트장소추천#스테이크맛집#목동형대백화점#오목교근처레스토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