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경리단길/이태원 머랭쿠키 전문점]슈가레인_경리단길디저트카페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경리단길/이태원 머랭쿠키 전문점]슈가레인_경리단길디저트카페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13. 08:30

 

[경리단길_이태원 머랭쿠키 전문점]

경리단길 디저트카페

sugar lane

#경리단길디저트카페#이태원디저트카페#녹사평역디저트카페#머랭쿠키전문점#마카롱전문점

주말에 북악스카이웨이를 찍고 경리단길로 넘어 왔어요.

딸아이가 머랭쿠키 사랑에 빠진 요즘~

이태원 경리단길에 있는 슈가레인을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오게 되었어요.

슈가레인은 머랭쿠키로도 유명하지만 얼그레이와 리얼딸기우유도 유명하네요~

슈가레인의 영업시간은 독특해요.참고하셔야 할듯 해요!

토요일과, 일요일만 오픈!!

영업시간 12:00~21:00

평일(월~금)에는 문을 닫는다고 하니~참고하세요.

경리단길의 젊은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슈가레인의 외관 모습인데요.

작지만 화려한듯한  깔끔함이 느껴지네요.

요~ 바삭 머랭쿠키를 먹어야 한다는 딸래미~

요것 때문에 왔어요.ㅎㅎ

아들래미는 마카롱 사랑~

2층이 만석이라 올라가보지는 못했지만

아담한 공간의 2층 카페 공간이 있었어요.

슈가레인의 다양한 디저트를!!!

알록 달록 예쁜 컬러들로~

호기심 자극!!!! 너무나도 예뻐요.

머랭 쿠키의 비쥬얼들이~

형형색색!!

다 먹어 보고 싶지만... 가격도 무시를 못하네요 ㅎ

소프트 머랭쿠키 가격 개당 1,500원

겉은 단단하고 속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식감의 머랭쿠키

소프트 머랭쿠키 보관방법과 유통기한

반드시 냉동부관(2주)

냉동보관을 해야만 속안의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 할 수 있다고 해요/

냉동보관시 냉동실의 냄새를 빨아들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밀봉하여 보관은 필수!!

하드 머랭쿠키 가격 9,500원

겉과 속이 가볍고 바삭한 머랭쿠키, 슈가레인은 머랭전문점답게

하드 머랭쿠키의 모양과 맛에 개성을 담아 더욱더 예쁘고 맛있는 머랭쿠키!

보관 방법은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2주간 보관 가능해요.

마들렌 가격 2,000원

슈가레인 마들렌은 100% 우유 버터를 이용하여

프랑스 정통 레시피로 구운 마들렌!

맛도 부드럽고 좋네요.

마카롱 가격 2,300원

인공색소르 사용지 않고 100% 천연 색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100% 아몬드 가루를 사용하여 더 맛있는 꼬끄!

마카롱을 맛있게 먹는 방법

꼬끄가 쫀득하지 않다면 충분이 해동되지 않아서 그러니

실온에서 몇 분더 기다렸다가 드세요.

냉장보관시 실온에서 5~10분 정도 해동

냉동보관시 실온에서 20~30분 정도 해동

마카롱 보관법 및 유통기간

냉장보관시 수령 후 2일

냉동보관시 수령 후 2주

카페 착석시 1인 1주문을 원칙으로 한데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만석이라~ 머랭쿠키와 마들렌을 포장으로만 사왔어요.

온라인 샵도 운영하고 있네요.

마카롱, 마들렌, 머랭쿠키를 모두 온라인으로도 구입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담아왔어요.

맛있는 디저트는 행복이죠 ㅎㅎ

소프트 머랭 쿠키

정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머랭!!

그닥 달지도 않고 맛이 딱!! 좋았어요.

머랭쿠키를 좋아하지를 않았는데

딸래미의 머랭쿠키 사랑으로~ 저도 이젠 왠만한 머랭 쿠키들을 다 먹어 본것 같은데요

슈가레인의 머랭쿠키는 바삭한 식감

그리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르러움

맛은  많이 달지 않아서 인지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경리단길디저트카페#이태원디저트카페#녹사평역디저트카페#머랭쿠키전문점#마카롱전문점

#경리단길슈가레인#슈가레인영업시간#이태원디저트#경리단길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