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이태원/경리단길맛집]베트남음식전문점_띤띤(분짜추천)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이태원/경리단길맛집]베트남음식전문점_띤띤(분짜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15. 00:31

[이태원/경리단길맛집]

베트남음식전문점

      띤띤  tintin   

 

CJ제일제당 쿠킹 클래스에서 남준영 강사님의 동남아 요리 강의를 들어 본적이 있었어요.

 세프로 계신다고 소개했던 경리단길 베트남음식전문점 띤띤을 방문해 봤습니다.

[CJ제일제당]쿠킹클래스/밥보다 더 맛있는 햇반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연말 식사

 

말도 안되는 주택가 골목길을 걸어본거 같아요. ㅎㅎㅎ

네비를 키고 골목길을 오르고 내리면서 어렵게 찾아온 띤띤 Tin tin

 저녁시간에 왔다면 포기 하고 갔을지도 모르는...

정말 옛날 골목집들이 생각나는 그런 주택들을 끼고 만난 베트남음식전문점 띤띤

#경리단길 데이트 코스#경리단길 맛집#베트남쌀국수 맛집

#이태원맛집#경리단길맛집#띤띤#베트남음식전문점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요.

외부 모습은 왠지 좀 이국적?? 이라 할까요. 그런 느낌이 나네요

보고도 띤띤을 못 읽었어요. 왜 그랬는지 ㅎㅎ

띤띤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AM11:30~PM 9:30

브레이크타임 PM 3:00~PM 5:00

휴뮤 :  월요일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자 마자 들어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마음 편하게 사진을 찍어 봤어요.

내부 인테리어 동남아스러운 느낌 속에 왠지 아기 자기한 느낌이 드는...

철제상판의 테이블과 낮은 의자는 ... 왠지.. 앉았을때 느낌이

초등학교 책상에 앉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런데 앉아 있는 자세 매우 안정적인 느낌이였어요 ㅎㅎ

쏘옥~들어가있는 느낌~

소품들도 이국적 이라 할까요?

빈티지스러우면서  세련된듯 하면서도 촌스러운 느낌,, ㅎㅎ

이런 느낌 참.. 표현하기 어렵네요 ㅎ

띤띤 메뉴판!!

아~~ 이거 그냥 발음대로 읽으면 되는건지...ㅎㅎ

당황스런 메뉴판 ㅎㅎ 베트남어로 읽어야 하는지??

그래도 친절한 그림과 영어 설명이 있어 살짝쿵 맘 놓임!!

제가~ 복이 많은지 방문했을때 남준영 세프님이 홀에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아는 척을 해봤어요.

저는 세프님을 알지만 세프님은 저를 모르시니~

쿠킹클래스를 통해서 알게 되어 방문했다라고 말씀 드렸더니

친절한 메뉴 설명을 해주시면서 서비스까지~너무나도  감사했어요.

최근 광화문에 2호전 띤띤을 오픈해서 광화문점에 계시다가 오셨다고..

ㅎㅎ 제가 운이 좋았나 봅니다....

광화문점이 집에서 더 가까우니 다음번엔 광화문점으로 가볼래요~

하노이 분짜11,000원

피쉬소스의 독특한 향이 있어요 새큼하면서도 달콤한... 아 뭐라 표현하기가..

하지만 먹어 보면 부담스러운 그런 맛은 아니예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소스에 쌀국수 면을 푹~ 담가 먹더라구요.

특히 불향이 나는 고기!! 질기지도 않고 부르럽고 맛깔스런 갈비맛이 났어요.

모닝글로리 볶음?? 9,000원

메뉴판에는 RAU MUONG XAO 이라 표기 되어 있는데.. 흠.. 정확한 메뉴명은 아~~ 글쎄 ㅎ

조개와 모닝그로리 야채가 볶음으로 조리 되는데요 .

짭쪼름한 맛이 났어요... 밥하고 먹어야 더 맛있을듯한 간이 좀 센.. 메뉴 더라구요.

com suon 껌슝?이라고 읽어야 하는지 ㅎㅎ 12,000원

그릴 포크 & 라이스

잘 구워지 불향 가득한 갈비와 밥 그리고 반숙의 후라이까지...

갈비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포가(치킨수프)닭고기 쌀국수 13,000원

흔히 먹는 쌀국수 맛과 비슷한데 닭육수가 진국인 쌀국수

푹 고아진 닭고기가 듬뿍들어 있는데 닭고기도 완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나지 않아서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 같아요.

퍼사오 13,000원 볶음 쌀국수

팟타이랑 비슷한듯 하면서도~ 베트남식 볶음면... 소스와 함께 하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네요.

 

식사를 다 하고 나올때 보니 만석에 밖에서는 대기 손님까지 있었어요.

맛집임은 분명한듯 하구요.

식구들이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오늘 식당 선정 참 좋았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만간~ 광화문점으로 떠야 겠어요 .

#경리단길 데이트 코스#경리단길 맛집#베트남쌀국수 맛집#베트남음식전문점#이태원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