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용산/신용산맛집]현선이네_ 떡볶이맛집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용산/신용산맛집]현선이네_ 떡볶이맛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5. 19:46

 

  [용산/신용산맛집]  

  현선이네 떡볶이  

#용산맛집투어#현선이네본점#서울5대떡볶이

 

오늘을 서울 5대 떡볶이에 소개된 곳 중

유명한 용산 현선이네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그 전에 서울 떡볶이 맛집 리스트 먼저 알아보고 갑니다용!!!

서울 떡볶이 맛집 리스트

서울3대 떡볶이 : 도화동 '마포원조떡볶이', 문정동 '골목떡볶이', 광진구 '아차산떡볶이'

서울5대 떡볶이 : 용산역 '현선이네', 반포 '애플하우스'

서울10대 떡볶이 : 홍대 '미미네',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모래내시장 '신흥떡볶이',

 금천교시장 '간장떡볶이', 신당동 '진미떡볶이'

서울 10대 떡볶이 중 애플하우스, 미미네, 진미떡볶이 이렇게 3군데는 가봤어요.

 이번 방문 '현선이네' 는 어떤 맛집일지?? 엄청 궁금했는데요.

예전엔 용산 포장마차 거리에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현선이네가 이렇게 ~

멀리서 부터 노란 굴뚝이 한눈에 들어 오는데요.

저 굴뚝을 보고 목욕탕 생각나시는 분들은 같은 세대인 듯 하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목욕탕을 수리해서 만든듯 한 느낌이 팍팍 오는데요.

내부도 타일들이 보이구요.... ㅋㅋ 어디까지나 추즉입니다용!!!

예전 포장마차와는 다르게 지금은 건물에 있고 조금 더 가면 2호점도 있고

체인 사업도하는 정말 대박 떡볶이 맛집이랍니다.

푸드트럭 케이커링도 하네요..

현선이네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왔는데요~ 그래도 대기가 조금 있어서 줄서서~

음식들을 보며 기다렸어요.

늦은 점심으로 그렇게 배는 안고팠지만~ 떡볶이 냄새에 급!!! 배고파짐~

줄서서 기다리며 메뉴들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떡볶이는 매운맛과 안매운맛 2가지있어요.

매운맛은 정말 아무나 못먹어요 ㅎㅎㅎ끝 맛이 완전.... 대박임...

그냥 맛보기로 조금 달라고 하면 주시니

처음 가신분들이라면 무리하지 마세요 ㅎ

일단은~ 포장이든 먹고 가든 줄서기는 기본!!!

줄서서 순서대로~

먹고 가려면 우선 줄서서 자리잡아야 해요.

주문 차례가 왔을때  자리가 우선 없으면 다음분들도 대기~

순서대로 주문을 받아 주니 좋아요.

지금은 떡맥시대!!!

떡볶이와 맥주라~~ 다른 자리들을 보니.. 거의 모든 자리에 맥주잔들은 기본이네요.

저희는 떡쿨로만 하고 왔어요 ㅎㅎ

 현선이네 메뉴판

현선이 비어세트 : 17,500원   /  현선이 콤보 세트 : 15,000 

현선이 세트 : 12,000원  /  베이비 비어 세트 : 14,000원 

베이비 콤보 세트 : 10,000원  /  베이비 세트 : 8,000원

떡볶이 : 3,000원 / 김밥(4개) : 3,500

 튀김(5개) : 3,000원 / 오뎅(4개) : 3,500

아이들까지 6명자리가 쉽게 나오긴 힘들죠...

우선 자리가 나와서 자리 잡으며 바로 주문들어가요~~

저희는 현선이콤보세트와 베이비콤보세트를 주문했어요.

쿨피스는 셀프로 냉장고에서 알아서 가져 오면 된다는 사실

주문한 메뉴를 받아요~

계산과 동시에 받아~ 자리로 이동!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그 맛은 정말 또 먹고 싶어지는 마음뿐!!!

매운떡볶이맛을 보라고 종이컵에 양념을 주셨는데요

완전 매움... 불닭볶음면을 사랑하는 아이들도 맛을 보더니

완전 맵다고 ㅎㅎ

정말 떡볶이 맛 최고가 아닐지...

 예전 학교앞에서 먹던 그 맛! 추억 돋는 느낌이랄까요?

튀김은 바삭하고 옛날에 먹던 못난이까지 있어요. ㅋㅋ

못난이 튀김 아는 세대 있겠지요??

미니김밥은... 눈 깜짝할 사이 누가 다 먹은건지... 아이들이 다 흡입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미니김밥 일지라도 안에 들어갈건 다 들어 있다는 사실~

정말 식사타임에 왔다면 더 많이 먹었을거 같은데요...

점심을 늦게 먹고 온지라~~ 이정도로 먹고 나온거 같아요.

떡볶이 국물은 만능인거 아시죠?

어묵을 찍어서 먹어도 맛있구, 튀김을 찍어서 먹어도 맛있구,

순대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구, 김밥을 찍어서 먹어두 맛있구

어쩌란 말인가요.... 만능 이네요 !

그리고 이런 분위기에서 듣는 음악~

지금 들으시는 노래는 2008 노래

그때의 우리는 무엇에 설레였을까???

추억 돋는구나...ㅎㅎ

추억의 맛 떡볶이와 함께 하는 추억의 노래! 좋구나^^

떡볶이 한입~ 쿨피스 한모금 ㅎㅎ

간장은 스프레이통에 있어서 적당히 뿌려는게 제맛!

현선이네 즉석떢복이 배달가능하네요~

주문전화 02-796-1191

슬프게도 용산지역만 배당 가능하다는....

집에서든, 회사에서든, 어디서든!!

용산지역은 배달해서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현선이네~~ 잘 먹구 갑니다...^^

또 만나요~~나 또 올래요...꼭!!! 조만간 또 간다니깐용!!!

 

#용산맛집투어#현선이네본점#서울5대떡볶이#서울10대떡볶이#서울3대떡볶이#용산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