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현대41타워맛집추천]영양 만점_곤드레밥집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현대41타워맛집추천]영양 만점_곤드레밥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19. 10:24

[오목교/현대41타워맛집추천]

곤드레밥집

지인과의 만남에 있어서 맛있는 밥을 함께 먹는 다는 것은 의미 있는일!

친한 언니와 함께 맛있는거 먹겠다고 현대41타워에 방문했어요.

매번 그냥 스쳐지나 가기만 했는데 오늘에서야 방문을 해보게 되네요.

그럼 곤드레 밥집 후기를 남겨 볼까요?~~~

현대41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양밥집#곤드레밥집#현대41타워맛집#오목교맛집#목동맛집

#목동현대백화점근처맛집#곤드레나물효능

깔끔한 실내 내부에~

우선 테이블이 큼직 큼직 하니 좋네요^^

그리고~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느낌!!

곤드레의 효능이 이렇게 좋았었네요^^

곤드레 나물 효능

1. 곤드레는 신장에 좋아서 이뇨작용을 높여줍니다.

 이뇨작용이 활발해지면 우리 몸에 불필요한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고

몸이 자주 붓는 부종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니다.


2. 곤드레는 혈압을 저하시키는 효능도 있어 고혈압 환자에게 좋습니다.

또한, 지혈작용을 돕기 때문에 코피가 자주 나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3. 곤드레 안에는 타라카스테린 아세테이트, 아말린, 스티그마스케롤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을 깨끗하게 만들고 저혈, 염증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4. 곤드레는 타박상, 부스럼, 종기에도 도움을 주는데 혈액순환이 저하돼

굳은 통증과 응어리들을 풀어주며 이들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기능이 있다.

5.식이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변비에 좋습니다.

 

곤드레밥집은 7세 이상의 경우 1인1식을 주문 받아요.

어린이 돈가스와 어린이 정식도 있어요~

셀프바에는 떡볶이, 보리빵, 튀김, 반찬류를 리필 할 수 있어서

 양적으로는 부족함이 없어요.

특선 메뉴도 있는데요.

휴일과 평일 3시 이후로만 주문을 받는다고 한 참고 하세요^^

곤드레밥집 메뉴판

저희는 곤드레밥 한상차림 (9,500원)과 곤드레 코다리 정식(13,000원)을 주문했어요.

자~ 이렇게 한상이 나와요.

우선 튀김과, 떡볶이, 보리빵과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제한 리필!!

코다리가 튀겨서~ 양념을 한듯해요.

쫀득거리는 것이 맛도 좋고 양념도 적당하니~ 곤드레 밥과 잘 어울렸어요.

곤드레 밥에는 취향에 맞는 양념을 넣고 비비고 비비고 비벼서~

요~~ 김에 싸먹는 맛이 좋더라구요

구은 김이였는데..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오늘 점심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튀김과 떡볶이도 리필 하면서~~ 살짝!!!과식한 듯 한 느낌이 들기도 있지만 ㅎㅎㅎ..

하지만 하루 종일 든든함이~ 좋았던거 같아요.

계산대 아래

쇼케이스가 있어서 봤는데요...

맛있었던 김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구운 김밥김이였네여...

그리고 강된장, 양념강장, 샐러드소스, 시레기 된장국 등등.... 판매 하는 상품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곤드레밥 누룽지를 주시는데요

아기 주먹만한 사이즈 였지만 그래도 챙겨주심에 감사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요 테이블은 너무 세스가 넘치네요.

식사 후 나가는길에 보게 되었는데요.

핸드크림, 미스트 등....

저도 건조한 손을 위해 핸드크림 살짝 발라봤어요.

 

현대41타워에 위치해 있다보니 주차도 편리하고

위치도 오목교역과 인접에서 찾아 가는 길도 불편함이 없어요.

무엇보다도 현대41타워 내에 카페도 많다보니~

식후 맛있는 차 한잔 할 곳이 많아서 더 좋은 현대41타워

오늘도 곤드레밥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무엇보다도 여유롭게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양밥집#곤드레밥집#현대41타워맛집#오목교맛집#목동맛집

#목동현대백화점근처맛집#곤드레나물효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