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연남동 맛집 / 연남동 핵스테이크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연남동 맛집 / 연남동 핵스테이크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13. 15:51

연남동 핵스테이크

 

스테이크 냄새가 정말 코를 찌를내요~~~

 

스테이크 맛좀 보고 갈까요?? ~~

 

길거리 고급 음식  스테이크 소개하고 갈께요~~

 

 

메뉴는 간단 해요~~

 

소고기/ 닭/ 돼지/오징어~~

 

술퍼마켓과 핵스테이크는 나란히 나란히 ~~

 

술퍼마켓에서 술사고 핵스테이크에서 안주사고?? 딱이네요..

 

하지만 핵스테이크에선 생맥을 판매 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

 

 

 

메뉴좀 보고 갈께요~~~

 

단품보단 세트를 권장하고 싶어요~~

 

단품에 +1,000 은 음료

 

단품에 +2,000 은 생맥주와 함께 할 수 있어요~~

 

가격 착함~~~ 이것을 길거리 음식이라고 해야 할지 ㅋㅋㅋ

 

 

좋은 양질의 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고급레스토랑의 스테이크를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세트 메뉴는 이렇게 받게 되용~~ 흠... 너무 맛있어요...

 

 

 

안에서 맛있게 요리 되고 있는 스테이크...

 

유리에 기름이 잔득~~ 잘은 안보이지만... 맛있게 구어 지고 있네요~~

 

 

저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 갈꺼라..

 

요렇게 단품으로 구입했어요~~

 

함박스테이크와 삼겹살스테이크~~를 사왔는데요~~

 

 

흠~~맛있네요~~

 

야채들도 담백하고...

 

소스 맛이 강하지도 않아서 고기의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 흠~~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