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명일동 빵집 롤링핀 (베이커리 커페)압구정식빵 천연발효빵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명일동 빵집 롤링핀 (베이커리 커페)압구정식빵 천연발효빵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9. 15:08

롤링 베이커리 카페 (명일동 점) 에 다녀 왔어요.

 

10시쯤 조금 이르다는 느낌이 드는 시간에 방문했어요~~ 왜냐???

 

한~ 참  빵이 나오는 시간이기에... 못 먹고 눈으로만 본 빵들이 너무 많았어요..

 

역쉬 베이커리 카페 답게 고소한 빵 냄새는 먹지 않아도 행복할 만큼 맛있는 냄새들로~~ 킁킁킁

 

 

왼지 모를 유럽 빵집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

 

빵만 열심히 보다 내부 인테리는 눈으로만 담고 사진으로는 못찍었었나봐요 ㅋㅋ 

 

 

 

쇼케이스에 준비해진 빵들의 사진이에요~~ 와~~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은 빵들이...~~

 

함께 가신 지인분이 롤링핀의 유명한 빵들을 말씀해 주셔서

 

많은 빵들 속에서 선택은 어렵지 않았어요~~

 

압구정식빵, 버터프레첼, 버터크로와상~~~ 뭐 이것저것~~

 

 

커피와 함께 나온 빵들~~~

 

발효 빵이라고 하니 건강해지느 느낌까지  그리고 맛까지 좋으니~~

 

내 살들은 어찌 할까요??  탄수화물은 사랑사랑 입니다^^

 

 

크로와상의 부드러움

 

블루베리 스콘의 바삭함과 부드러운 속~~

 

버터프레첼의 고소한 버터와 짭조름한 이 조합~~

 

아~~~ 그냥 손이 갑니다..~~

 

 

그리고~~ 요~~~ 압구정 식빵... 정말 이지 맛을 잊을 수 가 없네요..

 

살짝 따뜻하게 오븐에 돌려 주셨던거 같은데... 

 

사진 상 보면  포크와 비교하면 좀  작은 사이쥬???

 

그런데 속 안은~~ 반전 입니다..

 

쫀득 찹쌀과 통통한 팥알들의 조화.... 이게 떡인가요?? 빵인가요???

 

너무 맞있어서..계속 계속 손이 가네요~~

 

앉아서 기다리는데 계속 새로운 빵들이 나오네요~~

 

블랙 치즈 식빵 이였거 같은데.... 이 빵 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명일동만에만 있는줄 알았던 롤링핀~~ 제가 사는 곳에서도 가까운 곳이 있네요~~

 

다음번엔 가까운곳으로 또 한번 가봐야 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