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허유산 망고 쥬스 /고디바 아이스크림 /달콤한 디저트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허유산 망고 쥬스 /고디바 아이스크림 /달콤한 디저트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19. 00:08
세계적인 망고디저트 브랜드 허유산
홍콩의 망고 쥬스가 한국에 입점이 되었드라구요♡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만난 허유산

진짜 망고 디저트를 만나는곳
망고 쥬스부터 망고 디저트카지~~

망고들 보이죠. ..
진짜 생 망고로 만들어주네요^^

A1망고 젤리를 주문했어요.
지금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 기간
이라고 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아~~맛있당^^
달콤 새콤 망고

몇년전. 홍콩 여행시 매일 사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이젠 한국에서도 언제든지
맛 볼 수 있게된 허유산 망고쥬스
자주 방문하게 될것 같아요^^

망고쥬스에 이어
잠시 고디바에 들렸다가
그만 ㅠㅠ
초코 아이스크림 까지~~

부드러운 초코의 달콤함을 따라 올 수 없는 고디바 아이스크림

오늘은 달콤한 디저트로
입이 호강한 날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