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삼청동 카페 우드앤브릭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삼청동 카페 우드앤브릭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8. 16:07

 

 

 

 

 

삼청동 카페 :우드앤 블릭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좋은 우드앤 블릭 

 

요즘  낮시간은 좀 덥지만 오후에는 참 걷기 좋은 계절이 온것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삼천동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삼청동 길을 따라 이리저리 걷다보니 만나게된 우드앤 블릭!!

 

 

분위기 좋은 카페를 만나게 되었어요.. 알고 보니 유명하드라구요^^

 

그리고 찾아보니 종로구에만~~ 여러곳이 있었어요..

 

삼청동 우드앤 블릭은 야외 테라스와 작은 정원이 있는 카페형 베이커리샵.

 

브런치를 즐기러 한번 더 나오고 싶어요

 

 

 

진열된 쇼케이스의 케익들이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파운드 케익, 마카롱~~ 정말 다 먹어 보고 싶었어요...

 

딸아아의 생일겸 저희는 요~~ 블루베리 쉬폰 케익을 셀렉하고 커피와 음료를 준비해서

 

테라스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케익이 32,000  생각 보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케익에 초 점화를 할 수 있다고...

 

얼마전 파리크라상에서 케익을 사고 초 점화가 안된다고 해서

 

그냥 초만 꽂았던 기억이 생각났어요 ㅠㅠ

 

 

쉬폰사이의 블루베리.. 달콤한 크림.. 정말 잘 선택 했던것 같아요~

 

케익도 몇개 안남아서 선택의 폭이 좁았어요  ㅠㅠ

 

 

계산대 맞은 편을 보니 이렇게 이쁜 세팅이~~

 

홈 메이드 잼과 오일 쿠키가 세팅 되어 있어요..

 

선물용으로 이쁘게 포장이 되어 있는걸 보니..

 

선물용으로 많이 나가는구나 하는 짐작이 ㅋㅋ~~

 

 

오후 시간대에 가서 인지... 여기 저기 빵이 비어 있는 곳이 많았어요~~

 

뭐지?? 이건

 

비어있는 자리의 빵들의 존재가 매우 궁금해지는????

 

카페였지만  빵을 사러 나온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음에 한번더 와야 겠어요~~

 

 

우와~~ 정말 맛있게  케익 한판을 쏵~~악 비우고 나왔어요^^

 

커피도 맛있었구요..

 

아이들을 위해 핫초코를 시켜줬더니 쓰다고 안드신다고...맛만 좋던데..

 

결국  아이들이 안먹은 핫초코 까지 클리어 하고 카페서 나왔어요~~

 

그리고 삼청동 길을 다시 걸어 나와~~

 

광화문 앞을 걷는데~

 

날씨 까지 이리 좋아도 되는건지~~ㅋㅋㅋ

 

 

광화문의 조명과 하늘의 구름이 너무 멋진날이였요~~

 

 

 

 

#삼청동카페#우드앤블릭#삼청동빵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