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종로3가 익선동 맛집 동남아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종로3가 익선동 맛집 동남아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7. 20:47

 

종로3가 익선동 맛집 동남아

 

요즘 핫하다는 먹거리 거리 종로 3가 익선동을 다녀왔어요~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구요. 지하철 종로3가역 4번 출구로 나로면 바로~

 

익선동 먹거리 거리가 쭉~~있었어요.

 

이리 저리 구경을 하다보니... 골목 골목 걸으며 사람 구경 식당 구경 할만 했어요^^

 

이렇게 걷다가 사람들 몰려 올까봐~~ 선택한 식당은

 

동남아~~

 

ㅋㅋㅋ 동남아 스러운가요?? 식당 초입 입니다....

 

 

 

이런 분위기 살짝 적응이 안되었지만.... 밥은 먹어야 하기에  ㅋㅋ

 

그런데  실제 골목을 들어와 보니~~ 탁 트인 마당...

 

예전 70년대  좀 사셨던 그런  드라마에 나오는 구조의 한옥 스타일의 마당~

 

 

 

대기 장소인지.. 이렇게 보조 의자들이 있네요..

 

분위기는 70~80년대지만  예약시스템은 셀프로 등록!!

 

예약후 여기 저기 또 구경 하다보니

 

카톡으로 톡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동남아로~~ go!! go!!

 

다시 와서 보니 주방도 보이고 ~

 

요리사들이 모두 동남아?? 현지인같아 보이던데..

 

 눈이 나빠서 자세히 못 봤어요 ㅋㅋㅋ

 

 

 

테이블 세팅 ~~ 동남아 동남아 태국 스러운 ㅋㅋ

 

자~ 자~ 그럼 메뉴판을 좀  볼까요??

 

제일 중요한 선택의 순간이죠^^

 

뭘~~ 먹을까요??  >.<

 

메뉴 선택에 있어서 중요 사항은~~

 

*성인 1인당 메인 음식 1선택 필수 *

 

유아동은 괜찮데요~~

 

 

지금부터~~선택

 

[동남아 메뉴판]

 

음~~ 역쉬 내 나라 음식도 고르기 어려운데

 

태국음식 아는건 몇 개 없는데 이름 또한 왜케 어려운지 ㅋㅋ

 

그래도~~가끔까는 생어거스틴에서 먹어본 비슷한 메뉴로~~ 셀렉~~

 

우선 시원한 타이거 맥주부터~~ 시작!!!

 

 

[팟타이]

 

[똠양누들]

 

 

[카오팟 쌉빡롯]

 

[뿌빳퐁거리]

 

[사테 꼬치구이]

 

오늘 선택은 모두 쵝오 였어요~~ 맛 또한 너무 좋았고..

 

향식료 맛도 먹는데는 전혀 거부감 없이 맛있었요..

 

특히 뿌빳퐁커리는 살이 꽉찬 통통한 꽃게 맛과 커리의 조합은 정말...

 

밥을 계속 먹고 싶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파인애플 반쪽을 파서 나온 카오팟 쌉빡롯은

 

달콤한 파인애플 조각들과 볶음밥의 조화가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예전엔 태국 현지 음식들 향식료 때문에 싫었는데.... 이젠는 ~~

 

너무 맛있어서~~ 큰일 이네요~~ ㅋㅋㅋ

 

 

#종로3가 맛집#익선동 맛집#동남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