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강릉여행추천코스]천국의 계단이 있는 곳 카페!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강릉여행추천코스]천국의 계단이 있는 곳 카페!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12. 2. 14:44

[강릉여행 추천코스] 천국의 계단이 있는 곳 카페!

여자들만 떠나는 가을 여행!

코로나 2단계 격상 이전에 다녀왔는데~~ 이젠 여행도 마음 편하게 못하게 되는 현실이 슬프네요.

강릉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추천에 많이 올라왔던 '곳'

강릉에 도착하자 마자~~ 호텔 체크인 전 시간도 남아서 카페 곳부터 방문했어요.

천국의 계단이 있는 곳!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가 아닐지 싶어요,

카페 곳은 사전해변 근처에 있어서~ 확 트인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강릉 곳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43

번호 : 033-646-4500

영업시간 : 09:00 - 21:00

주말이었는데~~ 점심시간 이전에 방문해서 인지 아직은 한산하니 너무 좋았어요.

점심시간 이후에는 손님들이 엄청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젊은층, 가족단위, 친구들과 함께~ 찾는 곳 카페! 강릉 명소가 맞았던 거 같아요.

곳 카페에는 다양한 스타일들의 빵들이 있었는데요.

우선 너무 예뻐서 눈이 한번 호강하고 ㅋㅋ 맛도 좋고~

음료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아이스커피 추가 금액은 없이 동일하네요.

우선 커피 맛과 향이 좋아서~ 충분하게 지불할 수 있는 금액대인듯 합니다.

빵을 가지고~~ 전망 좋은 자리를 먼저 잡았어요.

해변이 바로 코앞이라~ 창가 쪽에 앉으면 풍경과 함께 즐거운 티타임을 즐 길 수 있답니다.

3층 루프탑은 추운 겨울에 이용하기에는 쫌~~ 바람도 불고 ㅠㅠ

강릉 곳 카페는 하늘로 올라가는 듯 한 천국의 계단으로 더 유명한데요~

사진을 찍기 위해 줄 서 있는 대기 줄을 보고 깜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기다리기 귀찮아서 전 패스 했어요.

풍경도 좋고 커피맛도 좋았던 강릉 카페 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