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광명빵집추천]빵순이 빵천국 명장시대 다녀왔어요.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광명빵집추천]빵순이 빵천국 명장시대 다녀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12. 2. 13:41

[광명빵집추천]빵순이 빵천국 명장시대 다녀왔어요.


얼마 전 코로나 2단계 전에 다녀온 광명 명장시대!

마음 편히 외출이 어려운 시기 맛있는 베이커리는 빵순이에게 있어 작은 행복이랍니다.

광명 명장시대는 워낙 손님이 많아서 인지 주차안내를 해주시기에 주차하기 편해요.

주차장도 큰 편이지만 대부분 차로 오기 때문에~ 주차장이 만석이예요.

따뜻한 날씨에 방문하면 더 좋을 거 같은 명장시대는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해 있으며

반려 동물, 아이들 동반 가능, 단체석, 주차장 완비로 명장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최근 서울 외곽으로 예쁜 카페들이 엄청 많은 거 같아요.

또~~ 카페들의 특징은 맛있는 빵들이 많다는 거

명장시대는 빵이 메인인 곳이네요..

본관 옆에 별관도 있고 야외 테이블도 많아서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야외가 좋은데~~ 

날씨가 추워져서~ 야외 테이블에 앉기에는 쫌~~

우선 매장 내로 들어가려면 QR코드를 찍고 손 소독도 하고~~ 

이젠 이 과정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척척!!

세상에나 빵이 이렇게 많네요~~ 빵 천국이네요.

빵이 너무 많다 보니~~ 살짝 흥분이 ㅋㅋ

뭘 골라야 할지 정말 ㅋㅋ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요.

주말이라 손님이 많아서 인지 빵들이 바로 바로 채워졌어요.

솔직히 요즘 빵값 밥값과 비슷하죠?

몇번을 돌고 돌아 선택된 빵들 ㅋㅋㅋ 

집에 오늘 길에 추가로 구입까지~

빵 명장이 만들 명장 시대 빵은 빵이 주 음료는 그닥?? ㅋㅋ

커피 가격대는~이정도 입니다.

아메리카노 HOT 4,800  ICE 5,300

카페라떼  HOT 5,300  ICE 5,800

코로나가 좀 괜찮아지면 다시 여유롭게 방문해보고 싶네요.

맛보고 싶은 빵들이 아직 눈앞에 왔다 갔다 하는 거 같아요.

#명장시대 #광명명장시대 #광명 빵집#광명베이커리#빵지순례 #명장베이커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