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안면도 짬뽕 맛집]더시카고 짬뽕_퓨젼 중식을 즐길 수 있어요!!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안면도 짬뽕 맛집]더시카고 짬뽕_퓨젼 중식을 즐길 수 있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7. 26. 15:32

퓨젼 중식을 즐길 수 있다는 곳이 있다고 해서 이번 안면도 여행시 찾아왔어요.
이런 곳에 식당이 있다는 것도 놀랍지만 손님들도 많아서 놀랍네요~

더시카고짬뽕 안면도점 영업시간
첫째, 셋째 수요일 휴무
open 11시/ close 21시
last order 20시

더시카고짬뽕 안면도점
충남 태안군 고남면 대야로 13-6 바람아래 관광농원 미로공원 내
http://naver.me/Gs324qjr

더시카고짬뽕 안면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 · ★4.05 · 매일 11:00 - 20:30, Last order time 20시,수요일 휴무, 매월 첫째,셋째

m.place.naver.com

1,2층으로 되어있는데 나름 운치있는 소품들과 디자인ㅋ

12시쯤 도착해서 인지 2층 자리는 여유로운편이 였으나 시간이 지나니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셨던 거 같았어요.

더시카고 짬뽕 메뉴판
짬뽕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시카고짬뽕(보통맛,매운맛) 8,000원
크림짬뽕 9,000원 /로제짬뽕 9,500원 /볶음짬뽕 9,000원
짜장은 시카고 짜장과 해물쟁반짜장이 있으며
피자,돈까스,필라프,치킨 등 다야한 메뉴들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시카고 짬뽕+빠네 크림 탕수육을 주문하고 시카고 짬뽕과 해물쟁반짜장을 추가하였어요.

인원이 많았다면 피자 등 다양하게 주문하고 싶었으나...오늘은 짜장 짬뽕이 먹고 싶은날이라~

시카고 짬뽕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운맛도 괜찮을 거 같아요.
해산물도 적당히 들어있고 우선 국물이 완전 진하네요.

해물쟁반짜장 맛도 괜찮은데..조금 심심한 듯 한 느낌이 들었으나 단무지와 함께 하니 딱!!! 맞네요.

더 시카고 짬뽕 메뉴 중 독특한게 바로 빠네 크림 탕수육인데요~~
새콤 달콤한 일반 소스와는 다르게 빵안에 들어 있는 크림 소스를 찍어 먹는 크림 찍먹 탕수육이예요.
나름 독특한 메뉴인 듯 해요.
튀김도 바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더 시카고 짬뽕은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메뉴 구성으로 저렴하고 푸짐하게 음식들이 제공 하는 듯 하네요~~
나름 패밀리 레스토랑 분위기 속에서 중식의 어울림!!!
어른들이 좋아하는 짬뽕,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를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린 듯 하면서도 어울리지 않는 듯한 이색조학의 식당인 듯 하네요.

더 시카고 짬뽕 영수증 지참시 안면도 미로공원 20%할인 카페 나무 10 %을 받을 수 있으니 영수증도 챙겨 주세요^^

카페 나무에서 저희도 커피 한잔 하기로 했어요.

cafe 나무 메뉴판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편~~이네요. 10 %할인을 받아도..ㅋ 비싼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5,000원 할인 받아서 4,500 원 이네요.

미로공원 요금은
성인은 5,000 원 할인 4,000원
청소년은 4,500 원 할인 3,600원
어린이 3,800 원 할인 3,000 원

아이들은 미로공원 체험을 했어요.
직원분은 30분~1시간 소요라고 말씀 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작은지 금방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아이들은 체험을 해서 인지 즐거워 하네요.

#더시카고짬뽕 #짬뽕맛집 #안면도맛집
#안면도가볼만한곳 #서해여행 #안면도여행
#안면도핫플

본 포스팅이 괜찮으셨다면 좋아요 ♡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