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단양여행 추천 코스 카페산_맛있는 커피와 빵 그리고 풍경 모두 굿!!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단양여행 추천 코스 카페산_맛있는 커피와 빵 그리고 풍경 모두 굿!!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7. 16. 15:41

단양여행 추천 코스 카페산_맛있는 커피와 빵 그리고 풍경 모두 굿!!

지난 5월 1박 2일로 다녀온 단양 여행기를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코로나가 바꾼 일상 중 하나가 여행을 편안하게 하지 못하고...

어디든 가고 싶어도 편안하게 떠나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5월 여행도 참 조심스럽게 다녀왔던 거 같아요.

단양여행 중 다녀온 카페산!!!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처음으로 다녀온 단양은 여기를 봐도 저기를 봐도 산과 물 공기 좋은 도시였던 거 같아요.

카페산 역시 단양의 유명 관광지 중 한  아닐지 싶은데요.

전참시 이영자씨의 방문으로 더욱 유명해진 곳 중 한 곳이랍니다.

카페산은 산 정상에 위치해 있다 보니 올라가는 길이 살짝 비탈지고 정말 잘 찾아가고 있는지 의심스러운 마음이 들었어요.

정상에 도착하니~~ 어머나!!! 이런 곳에 카페가 정말 있었어요 ㅎㅎ

우선 주차공간이 넓고 탁 트윈 정상에서의 첫 느낌은 마냥 좋기만 하네요.

카페산 내부도 넓은 편이었지만 워낙 많은 손님들이 계셔서 저희는 야외에서 좋은 공기와 좋은 정경을 즐기며 여유로운 차 한잔을 하기로 했어요.

카페산 메뉴판 보고 갈까요?

필터 커피 6.0 / 아메리카노 5.0 / 카페라떼 6.0 / 카푸치노 6.0

바닐라라떼 6.5 / 헤이즐넛라떼 6.5

아이스티 5.0 / 자색고구마라떼 6.0 / 초코릿라떼 6.0 / 망고 크러쉬 6.5 / 생과일주스 7.0

이외~~ 티 종류가 있는데 티는 모두 5.0

가격은 어떻게 보면 비싼거 같지만 풍경과 커피 맛에 지불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이 드네요.

커피를 주문하고 베이커리 코너로 갔는데요.. 아직 안 나온 빵들이 많구나 싶었는데..

빵을 만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빵을 사시는 고객들이 워낙 많아서 인지 빵이 나오자마자~~ 클리어!!

물론 빵도 줄을 서서 주문해야 합니다~~~ 솔직히 빵이 참 맛있더라고요... 왜 인기 있는지 알 거 같았어요.

아침을 간단하게 먹어서 가볍게 커피와 함께할 빵을 몇 개 담았어요. 점심 맛집을 가야 하기에~~

하지만 저희는 사진 이외 추가 주문으로~~ 빵 주문 가격이 ㅋㅋㅋ 엄청나게 나왔어요.

카페산 내부에는 고객이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었어요.

멋진 풍경과 함께하는 커피와 맛있는 빵!!

카페산을 중심으로 좌측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고, 우측에는 패러글라이딩 하는 곳이 있어요.

단양에 패러글라이딩 하는 곳이 2군데 있어요.

저희는 단양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단양 구경시장 근처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했어요.

반면 카페산에서는 타는 패러글라이딩은 단양의 자연풍경을 담을 수 있겠더라고요.

패러에반하다! 이곳은 양세형, 양세찬 이모님이 운영하시는 패러글라이딩 업체라고 해요.

비가 올듯한 하늘이더니~~ 역시나 저희가 일어설 때쯤  비가 내렸어요.

날이 좋았다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단양 여행을 준비해보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은 카페  카페산 추천해드려요.

올라가는 길이 좀 좁은 게 단점이라면 단점 인듯 합니다.

운전이 미숙한 분들에게는 험난한 길이 될 수도....

하지만 어느 정도 정상에 올라가면 직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셔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커피를 좋아하고 단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 들려 여유를 즐겨보는 시간을 갖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단양여행 #단양당일치기#단양패러글라이딩#단양카페추천#단양카페산#카페산#단양여행추천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