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정기꽃배송] 꽃오는 날,리퓨_꽃으로 힐링해 봄!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정기꽃배송] 꽃오는 날,리퓨_꽃으로 힐링해 봄!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4. 20. 23:59

정기꽃배송 

꽃오는날,리퓨_꽃으로 힐링해 봄!

꽃은 선물하는 즐거움도 있지만 받는 즐거움이 더 큰 거 같아요..

나를 위해 꽃을 사게 될 때도 있지만... 솔직히 선물을 하기 위해 더 많이 사게 되지 않나요?

한참 꽃구경으로 나들이 하기 좋은 요즘, 코로나로 외출도 마음 편하게 못하는데~

친구가 제 마음이라도 아는지 깜짝 선물로 꽃배송을 보내줬어요..

정기 꽃 배송업체 중 꾸까는 워낙 잘 알고 있었지만 '리퓨'는 처음 알게 된 거 같아요..

꽃 오는 날, 리퓨!!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배송의 놀라움으로 사는 세상이지만~ 꽃집에서만 사야 한다는 생화도 이렇게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세상에 제가 살고 있는건 인정합니당~

 

 

꽃 오늘날, 리퓨는 이렇게 안전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어떤 꽃이 들어 있을지~~ 이런 설렘 좋지 않나요?

개봉박두!!!!

 

 

우왕~~~ 첫 이미지 완전 마음에 들어요~

안전 박스에서 흐트러짐 전혀 없이~ 예쁜 포장상태로 만날 수 있었어요.

연보라~ 포장지도 너무 예쁘고~ 이 설레임 어떡하죠?

정기배송도 좋지만 선물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네요~

 

 

뭐야~~ 화병까지 들어 있는 센스^^

화병도 꽃의 크기 양에 따라 각기 다른 화병이 필요한데~~

화병까지 들어 있으니 받는 분들도 바로 예쁘게 꽂아 놓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을 듯하네요.

꽃을 받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꽃을 더 오래 볼 수 있는 방법들을 꼼꼼하게 안내되어 있네요.

포장 박스 안에는 꽃다발, 화병, 꽃 수명 연장제, 리플릿, 엽서, 화병 받침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함께 배송 온 화병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런~ 화병 하나 갖고 싶었는데~~ 입구가 모아지는 화병이 없었는데~ 딱이네요.

 

 

플라워 폼에~꽃이 꽂아 있어서~ 신선하게 받을 수 있었네요.

 

 

정말 어느 곳에 두어도 예쁘네요~

 

 

 

정기적 꽃을 배달해주는 리퓨~

1회 체험권부터 2주 단위로 꽃을 받아 볼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도 적용이되어 보다 경제적인 구독이 가능해지네요~

구매금액에 따라 선물도 있고~ 적립금액도 있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리퓨!!

정기배송으로 2주마다 꽃 선물을 받는 즐거움으로 행복해질 수 있을 듯 합니당~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2주마다 새로운 꽃을 받는 설레임으로 집안의 작은 변화와 화사함을 선물 받을 수 있다면~

이게 바로 소확행이고~ 힐링 아니겠어요.

요즘처럼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임과 나들이가 많이 줄어든 시기~

나를 위한 선물로도 너무 좋을 듯합니당^^

저에게~ 이렇게 소소한 행복을 선물해준 친구에게도~~넘 고맙네요~

http://leafew.com/main/index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