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단양여행 체험 추천 _패러글라이딩 가격과 후기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단양여행 체험 추천 _패러글라이딩 가격과 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7. 17. 21:56

단양여행 체험 추천 _패러글라이딩 가격과 후기

단양여행 체험 검색하면 나오는 패러글라이딩!

단양에 가면 해볼 만한 체험이라고 하지만.....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타보고는 싶다는 생각뿐이지

타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기는 쉽지 않아요....

그저 보는게 즐거울 뿐~~ㅎㅎ 제가 하늘 위에서 어머나~ 상상하면 뜨끔 겁부터 납니다.

그래서 저는 안타기로 했고요 ㅎㅎ

저희 아이들을 꼭 한번 체험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한 번 체험해보자 했는데~마음은 저랑 똑같은 듯...

하지만 그래도 해보자~살살 달래서 타기로 했어요.

대한민국에서 패러글라이딩의 성지가 단양이라고 하니~~ 체험해볼 만하다는 확신에~~ 아이들에게 ㅋㅋ

날씨도 그렇게 좋더니~ 저희가 갔을 때 흐릿 흐릿~~ 다음날은 비올 확률 70%

그래서 좀 흐리지만 오늘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시도!!

단양 구경시장 근처에 가면 몇몇 업체가 눈에 들어와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단양레저패러글라이딩 업체를 선택했어요.

유명 연예인들도 와서 체험을 해본 곳이라고 ~~ 사장님이 어찌나 영업을 잘하시던지 ㅋㅋ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 코스는 크게 2곳이 있어요.

카페산에 유치한 곳은 자연뷰를 즐기면서 고도가 낮다고 해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단양시내 뷰와 자연 뷰를 즐길 수 있으며 고도가 훨씬 높다고 하니~

이왕이면~~ 좀 더 긴 코스로 결정하게 된 거 같아요.

단양레저패러글라이딩 체험 요금부터 볼게요~~

우선 주말 요금 적용!! 평일보다 주말이 더 비싸요.

일반 비행은 10만 원인데... 보험가입과 패러글라이딩 고프로 동영상 제작까지 포함해서입니다.

결제를 진행하고 나면 전용 슈트와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픽업장소로 가면 픽업차량 탑승 후 정상으로 올라가요.

아이들이 말해주기를 정상에 올라타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도 살짝 겁이 났지만 차를 타고

산꼭대기까지 타고 올라가는 코스는 웬만한 놀이동산 놀이기구의 스릴과도 바꿀 수 없었다고 해요.

정상에 올라가면 모두가 뛸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발이 땅에 닿지 않아도 무조건 달려야 안전하게 뜰 수 있다고 해요.

영상을 보면 처음에는 겁에 질려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하늘에서~~ 즐기고 있더라고요.

유치원생들도 하는 걸 보고 살짝 놀랬지만 아이들이 한 번 타고 오더니 또 타고 싶다고...

살짝 아트 비행의 묘미도 느끼게 해 주셨다고 해요...

영상을 보니~ 큰애는 7분이 넘었고 작은애는 8분이 넘었더라고요.

조금씩 차이는 있는 건 비행을 해주시는 분의 역할이 커 보이더라고요.

겁 많은 작은아이를 태워 주셨던 분은 아이가 편안하게 비행을 즐길 수 있게~~ 하늘에서 ***어머니~ 어디 있나요?

하면서 아이에게 편안한 비행을 해주시면서 시간도 길었던 거 같아요

탑승시간은 영상 시간을 보면 타는 시간을 알 수 있어요.

생각보다 넘 빨리 내려온 거 같은 아쉬움이 남는다고 또 타고 싶다고 하네요.

애들아~~ 체험비가 비싸구나~~ 다음번에 다시 오면 또 타자!!로 마무리했어요.

아이들이 타고 내려오는 동안~~ 친구와 저는 잠시 맛있는 빙수를 먹으며~~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하늘을 바라보며

대리만족으로 즐기는 것만으로도 즐거웠어요 ㅎㅎ

연세가 있으신 할머니 할아버지도 많이 타시고 유치원생 어린 친구들도 많이 타는 걸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다음번에는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어 지네요.

#단양여행체험#단양여행#단양패러글라이딩추천#패러글라이딩#단양체험코스#단양패러글라이딩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