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세종시 전망좋은 카페 추천] 카페그리너리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세종시 전망좋은 카페 추천] 카페그리너리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6. 24. 23:11

[세종시 전망 좋은 카페 추천] 카페 그리너리

세종시 카페까지 내가 갈 줄이야~~ ㅎㅎ

시어머님께서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면서~ 한번 가보자고 해서 방문해보게 되었는데요.

야산??? 꼭대기에 위치한 카페 그리너리!!

산 주인이 카페를 위해 만드신 건지?... 암튼 산을 타고 올라가는 길이 조금 가파르고 정말 이 길을 타고 가면 카페가 나올지?? 싶었어요.

솔직히 걸어 올라갈 위치는 아니기에 반드시 차량을 이용해야 할듯한 곳이었어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되는 카페였다.

나름 카페 주위를 걷는 즐거움이 있네요.

세종 카페 그리너리 044-866-2556 /세종 장군면 월현윗길 119-39 /봉안리 241-9지도보기

카페그리너리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월요일-토요일)

일요일 10:30 - 21:00

나름 세종시 카페들 중 꽤 유명하다고 검색을 통해 확인해봤어요.

주차를 하고 만난 카페그리너리!!

주말이라 그런가요?? 카페 안에는 만석이네요.

카페 내부 사진 찍기는 포기하고~~ 2층에 자리부터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다행히 나가시는 분들이 있어서~ 자리부텀 찜하고~

주문 좀 해볼까요??

여긴 아이스나 핫이나 금액이 같네요!!! 거의 금액을 비둥 비둥!

어쩜 이렇게 취향저격!!! 단 한 사람도 중복되는 게 없었던 메뉴들~~

수고했어! 오늘도~~

컵홀더의 글귀에~~ 왠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2층에서 바깥으로 통하는 문이 있는데요~~ 야외에서 감성 충만도 해보고~

허나~ 요즘처럼 더울 때는 ㅋㅋㅋ 역시 실내가 최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