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LOOQ 루크 토르 보풀제거기 추천_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럽네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LOOQ 루크 토르 보풀제거기 추천_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럽네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2. 26. 16:13

LOOQ 루크 토르 보풀제거기 추천 !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럽네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줄면서 인터넷 쇼핑은 날로 증가하고 있는 거 같아요.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집 콕!! 중이다 보니 쉬운일이 없네요...

계속되는 코로나 뉴스를 보면서 근심 걱정은 늘어나고 어서 이 사태가 빨리 마무리되기만을 바래봅니다.

옷을 입다 보면 마찰로 인해 자연스럽게 보풀리 생기기 마련인데요.

특히 겨울철 옷들은 섬유의 특성상 보풀이 더 잘 생기게 되는데요.

역시나 이번 겨우내 입었던 옷들을 보다 보니 보플들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서 이번에 보플 제거기를 구입하기 위해~ 폭풍 검색을 하다가 루크 토프 보를 제거기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디자인도 예쁘고 컬러도 예쁘지만 우선 성능이 좋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컬러는 로즈골드, 푸시아 핑크, 바이올렛, 네이비 이렇게 4개의 컬러가 있었는데요. 컬러, 디자인 취향저격!!!

저는 푸시아 핑크를 선택했어요. 이렇게 보면 다이슨 드라이 느낌??? 사이즈도 딱!! 가벼워서 더욱 좋아요.

충전도 USB 충전으로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하다 보니 휴대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충전식 보풀제거기가 실용적이겠죠!!!

딸아이의 바지에 작은 보플들이 있어 제거를 해보았는데요 성능면에서는 확실하게 보풀 제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3중 회전날개 보풀을 완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를 해주는 거 같아요.

분당 회전수가 6500회나 된다고 하는데요.

토르 보풀제거기 분해 청소방법도 안주 간단해서 좋네요.

보풀 뚜껑을 열면 칼날 메쉬망이 나오고 그 안에 3중 칼날이 있는데요. 분해 후 솔로 청소해 주니 간단하고요. 저는 청소기로 한 번에 흡입했더니 깔끔하게 보풀 청소를 할 수 있었어요.

옷감 훼손 없이 안전하게 제거가 되면서 칼날 청소 시에도 칼날에 손이 베이는 위험도 없는 듯하네요.

토르 보풀제거기 분해 청소방

충천이 완료되면 '그린'으로 표시가 되며 전원 스위치도 오른쪽으로 돌리면 켜지고 왼쪽으로 돌리면 꺼져서 사용도 아주 용이하네요.

충전시간은 약 2~3시간 정도 하면 약 2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직접 옷을 입고 부풀제거를 하면 빠른 시간에 보풀제거를 더욱 쉽게 할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