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플라워 반전 용돈박스와 토퍼로 꾸민 생일케익 깜짝 선물로 최고!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플라워 반전 용돈박스와 토퍼로 꾸민 생일케익 깜짝 선물로 최고!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1. 7. 22:22

플라워 반전 용돈박스와 토퍼로 꾸민

 생일케익 깜짝 선물로 최고!

얼마 전 아빠의 70번째 생신이 있었는데요.

깜짝 선물을 준비하려고 하다 보니 생각나는 게 반전 용돈 박스였어요.

돈케이크는 엄마 생신 때 준비해봐서~ 이번에는 플라워 반전 용돈 박스로 준비해봤습니다.

쿠팡에서 플라워 반전 용돈 박스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24,800원!

기본으로 돈봉투는 10장이 들어 있어서요

추가로 20장 더 구입했어요. 최대 30장만 가능하다고 해서요.

짠~~ 준비 완료!!!

봉투에 돈을 넣고 이어 붙이기만 하면 끝!!

너무나도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봉투에 넣을 수 있는 돈이 30장이다 보니 그게 아쉽네요.

그래서 지폐 단위를 바꿔 봤어요.

아빠의 칠순인 만큼 금액을 좀 더!!!

선물을 열어 보시는 아빠께서 이게 뭐냐고 하시면서~~

반전 용돈 박스 ㅋㅋㅋ 이런 재미가 있네요...

반전 케이크도 있었는데요.

저는 반전 용돈 박스로 준비해봤어요.

그리고 스페셜 디자인으로 만든 토퍼도 쿠팡을 통해서 구입했는데요.

아빠의 생일 케이크를 좀 더 꾸며 줄 수 있었던 거 같아서 좋았어요.

좀 더 특별한 날 이벤트 준비가 제일 어렵잖아요.

봉투에 넣어드리는 용돈보다는 센스 있게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용돈박스# 반전용돈박스#토퍼#칠순이벤트#생일이벤트#플라워용돈박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