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구입/사용 후기_좋은점도 있지만 불편한점도 있다!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구입/사용 후기_좋은점도 있지만 불편한점도 있다!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1. 20. 23:44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구입/사용 후기_좋은점도 있지만 불편한점도 있다!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SNS에서 너무 핫한 제품 중 하나로 SNS 쫌 한다는 분들은 센스맘 광고를 무진장 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저도 그 중 한 명으로 정말 좋은 제품인지 사용해 보고 싶었어요. 워낙 후기들은 좋은 글들만 있다 보니

소비자로서 정말 좋은 제품인지 더 더 알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구입해봤습니다!!!

저는 센스맘 공식몰에서 구입을 했어요.

센스맘 온라인 공식몰https://sensemom.com

 

SENSE MOM 센스맘 공식 온라인 스토어

150만 고객이 선택한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7년의 연구가 만들어 낸 편안함의 차이!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 누워보면 알 수 있습니다.

sensemom.com

170만의 선택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고객 감사 인벤트 57% 할인 광고를 보고 가격이 우선 착하니깐 구입하고 어떤지 직접 느껴 보기로 결정했거든요.

우선 센스맘 공식몰에서는 1월 말까지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라이트 10CM 제품을 특별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라이트 10CM 퀸 사이즈가 회원가입 시 2만 원 쿠폰 5장과 카톡 플친 추가 5,000원 쿠폰으로 최대 25,000원 할인을 받아서 이벤트 특가로 74,000원!

결제 다음 달 바로 빠른 배송의 시작으로 3일 이내 제품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박스에 제품이 안전하고 깔끔하게 진공 포장으로 되어 있었어요.

솔직히 커버 디자인은 아니다 싶네요..ㅎㅎ 이왕이면 단색으로 하던가... ㅋㅋ 좀 짙은색으로 하여 오염 방지까지 되어 있으면 좋은데... 별도로 방수 커버를 구입해야 하는다는 건 쫌....

암튼 저는 바디필로우, 방수커버까지 포함된 올인원 세트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었다가 고민 끝에 단품으로 에어매트리스만 구입했어요.

9 ZONE 머리부터 발까지 더 편안하고 포근하게 받쳐주는 매트리스!

복원력, 통기성, 세탁 가능, 라돈 테스트 완료 등... 모든 게 이론 상으로는 괜찮은 정보였어요.

진공 포장된 부분을 개봉하니 정말 복원력 하나는 바로 인정할 수 있었어요.

제품이 또 워낙 가볍다 보니~ 혼자서도 이동하는데도 문제가 없고요.

바닥의 미끄럼 방지는 정말 짱!!!이네요.. 밀림 현상이 전혀 없어요. 거실 바닥에 깔아봤는데~~ 바닥에서 밀리지 않으니 아주 좋네요.

아이들이 누어보더니 아주 편하다고 뒹글 뒹글 거리더라고요.

확실히 침대 매트리스보다 더 푹신한 거 같아요.

또 최적의 밀도로 설계되어 온열기와 함께 사용하여도 온열기의 온도가 전달된다고 하네요.

기존에 쓰던 오래된 침대 매트리스를 과감히 버리고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로 교체했어요.

퀸 사이즈 200X150 정말 사이즈 딱이네요... 밀림 현상도 없으니 아주 좋고요...

일단 유해 물질도 없고 항균 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니~ 바로 침대로 올렸어요.

단점은 에어매트리스 커버가 좀 부드러워서 인지 기존의 저의 매트가 움직임이 심하더라고요..

아~~ 매트 커버도 구입을 했어야 했나 잠시 후회를 하게 되었던 거 같아요.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세탁방법은 커버가 씌어진 상태에서 손세탁을 해야 한데요...

헉 이 큰걸 어떻게 손세탁?? ㅋㅋ 알고 보니 오염된 부분만 부분 세탁해야 하는 거 같아요.

건조 시 직상 광선 노출을 피하고 그늘지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건조해야 한다고 하네요.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는 가격 대비 가성비는 아주 좋은 제품임은 분명합니다.

구입 후 바닥에 깔고 첫날은 바닥 취침을 해봤어요... 폭신해서 좋을 줄 알았는... 저는 살짝.. 폭신함이 부담스럽게 느껴졌어요.

일부러 10CM를 구입한 것도 너무 폭신하면 불편할 까 봐였는데... 10CM 제품의 폭신함도 기대 이상이네요.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다가 바꿔서 인지 아직 이 폭신함에 적응은 안되고 있어요. ㅠㅠ

또,  이러한 포근함이 오히려 허리에 살짝 무리가 될까 봐 걱정이 드네요.

저는 에어매트리스를 구입하고 베개를 좀 더 높은 걸로 벼고 자게 되는 거 같아요.

전체적인 제 몸의 발란스를 맞추기 위해서는 낮은 베개보다는 높은 베개가 좀 더 편안하게 느껴지네요.

아직은 센스맘 에어매트리스와 친해지는 단계인 듯하네요...

꿀잠을 자게 해 줄 좋은 친구가 될지~~ 아님 불편함을 제공하게 될 불청객이 될지~

우선 저는 1주일 차 사용하고 있어요~

참!!!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보관 방법은요~ 매트리스 구매를 하면 15,000원 상당의 보관용 스트랩을 주고 있어서~ 사용을 안 할 경우에는 진공팩에 넣어 두거나 스트랩을 이용하여 보관은 하면 될 것 같아요.

 

#센스맘#센스맘에어매트리스#센스맘에어매트리스사용후기#센스맘매트리스#매트리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