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포세이온 샤워기 사용 후기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포세이온 샤워기 사용 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1. 22. 23:18

겨울철이면 건조한 피부 탓인지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딸 때문에 좋다는 로션은 거의 한 번씩 다 써본 거 같아요.

연수기를 설치해볼까 하는 찰라에~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갔다가 여러 회사의 샤워기 필터 업체를 만나 볼 수 있었어요.

그중 제가 선택한 업체는 포세이온이였는데요. 홈테이블페어에서는 사전 예약 주문만 받고 있어서 우선 저도 예약 주문을 하고 왔는데요.

1주일 뒤 배송이라고 했는데~

너무 많은 물량이 예약되어 지연 배송이 된다고 문자가 왔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사전 예약 후 1달만에 제품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지연 보상으로 필터 2개를 더 보내 주신다고 해서~ 착한 마음으로 제품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지금 약 2주간 잘 사용하고 있어서~ 포세이온 샤워기 후기를 담아 볼까 합니다.^^

포세이온 샤워기는 블랙 컬러, 화이트 컬러가 있었는데요. 왠지 블랙이 더 고급스러워 보였지만 저희 욕실에 무난하게 잘 어울릴 화이트 컬러로 선택했어요.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구매 시 일반 정가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었으며, 콤비네이션 필터 4개를 추가 증정이었어요.

그리고 지연배송으로 콤비네이션 필터 2개 더!

 일반 저희 샤워기와 호환이 되어서 샤워기만 교체를 했더니 의외로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었어요.

포세이온은 피부 모공 속의 잔여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도록 물입자를 작게 쪼개 주는 고기능성 샤워기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설명은 다 까먹었지만 ㅎㅎ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물 입자가 자화 이온수로 바뀐다고 하는데요.

ㅎㅎ 제가 실험을 해본 게 아니라 솔직히 이러한 원리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샤워기 필터 자체의 물이 미세한 분사로 인해 부드럽게 쏴 진다는 거는 제가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인터넷 검색으로 포세이온 제품이 정말 좋은지 알고 싶어서 폭풍 검색을 하다 보니...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ㅠㅠ

펀딩 모집에 성공한 포세이온이라는 업체의 자화수 샤워기 제품이 효능이 근거가 없다고....

마치 실제 효과가 있는 것처럼 펀딩을 진행했다가 투자자들로부터 민원이 빗발치고 있다고ㅠㅠ

또, 유투버 사막여우 샤워기 편을 보고 나서는 더욱 기분이 안 좋아졌어요

제품을 받기 전에 검색을 해봤다면 예약 취소라도 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어느 쪽을 믿어야 할지....... 싶네요..

서울 홈데코테이블페어전을 신뢰하고 해당 기업의 제품들을 믿고 구입하는 소비자로서 조금은 씁쓸하기도 했어요.

보다 검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 선정으로 소비자도 바른 소비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지금은 그냥 사용은 하고 있어요. 

솔직히 제가 실험을 다 해보고 제품을 구입할 수는 없지만 업체에 대한 신뢰로 구입하게 된 제품이기에 아쉽긴 합니다.

일반 샤워필터라고 생각하고 절수효과도 있어서~~ 사은품으로 받은 필터 사용하기까지는 그냥 쓰려고 합니다.

설마.... 인체에 해를 끼치지는 않겠죠?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