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오목교맛집]차돌풍_가성비좋은 고기집!! 4900원의 행복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오목교맛집]차돌풍_가성비좋은 고기집!! 4900원의 행복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7. 21:55

 [목동/오목교 맛집]

 차돌풍_가성비좋은 고기집!! 4900원의 행복

차돌풍 차돌 요리연구소는 4900원에 즐길 수 있는 차돌박이 전문점인데용.

오목교 목동 센트럴 푸르지오 아파트 상가 스타벅스 매장 옆으로 나란히 위치해 있어요.

우연하게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은거 같아요.

최근 점심 식대도 만원시대인데~ 차돌풍에서는 착한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차돌풍 오목교점(육류,고기요리) 전화:02-2652-9293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4/목동 404-13 101동 상가 1층 지도보기

차돌풍 영업시간 : 일 11:00 - 24:00

주차가능

차돌풍의 철학은 정성이라고 하네요~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내부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네요.

그리고 오목교 차돌풍 사장님은 sbs 개그맨 웃차사 테니스님이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한 번도 못 봤지만~~ 방문 시간대 잘 맞추면 있으시다고 하네요.

차돌풍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대체적으로 가격들이 착한편이죠?

육류는 100g 기준 가격으로~ 보통의 식당은 200g기준 가격으로 나오니~

대충 계산을 해보면 가격대는 나오겠죠?

육류(돼지고기,소고기). 찌개류, 국수류 이렇게 메뉴는 크게 3가지로 나눠지네요.

차돌풍에 처음이라면~차돌풍 맛있게 먹는 꿀팁을 이용하여 주문해 보는것도 좋아요.

차돌박이

우삼겹

차돌된장찌개

차돌과함께라면

해물순두부찌개

돌풍초밥

돌풍 초밥에~ 와사비 살짝 올리고 맛있게 익은 고기 한점 오려 놓고 먹으니~ 대박!!!

돌풍 초밥은 완전 강추!! 파채도 올려 먹으니~~완전 입맛을 사로잡네요.

차돌풍은~~백명의 소님이 한번 오는것보다, 한명의 손님이 백번 오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하네요.

오목교역 맛집 차돌풍!!! 저희는 아주 아주 맛있는 식사를 한거 같아서

종종 찾아오게 될거 같아요. 역시나 가성비가 너무 좋으니~~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오목교맛집#목동맛집#차돌박이맛집#가성비좋은고기집#오목교고깃집#오목교차돌박이#오목교차돌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