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파라곤 한정식_모임 추천 식당]만나한정식_가성비 좋은 한정식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파라곤 한정식_모임 추천 식당]만나한정식_가성비 좋은 한정식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3. 20:48

 [ 목동파라곤 한정식_모임 추천 식당 ] 

 만나한정식

목동 한정식 저렴하고 맛 좋은 만나한정식 괜찮네요~

12월이 시작되니 연말을 맞아 역시나 크고 작은 모임에서 식사 약속이 생기네요.

실속 있는 모임을 즐기고자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찾는 것도 큰 고민인데요.

어디를 가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추천받은 만나 한정식에 다녀왔어요.

만나한정식은 목동 SBS 맞은편 목동 파라곤 지하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편했어요.

목동파라곤을 중심으로 해서 회사들도 많지만 워낙 근처 학교들이 많다 보니

엄마들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만나 한정식 02-2652-2714

목동 모임 장소 저렴해서 좋은 회식장소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목동 917 파라곤 상가 지하 1층 25호 지도보기

만나 한정식 영업시간

일 11:00 - 21:30브레이크 타임 15시부터 17시까지

토요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일요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단체석, 주차, 예약가능, 주차가능

찾아가는데 상호가 잘 안 보였는데~ 요 입간판이 눈에 들어와서 찾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 처음 방문해보게 되는 만나 한정식!

파라곤 식당가는 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들과 엄마들 모임 장소로 인기도 많고

주말에는 가족동반 외식장소로도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가끔 방문하는데

 한정식 식당이 있었다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ㅎㅎ

11시 오픈인데~ 저희는 11시 모임으로 점심을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전날 전화를 드렸지만 이미 룸은 예약 완료라고~

가족모임, 회식모임일 경우  미리 예약하셔서 룸 사용을 하면 좋을 듯해요

저희 뒷자리였는데요. 홀에도 단체 손님이 예약되어 있었어요.

여긴 4인룸!

단체룸도 이렇게~~

만나한정식 메뉴판

만나특선 1인 15,000원

정精 1인 23,000원

성誠 1인 27,000원

인기 메뉴는 정, 성 메뉴라고 해요. 가격이도 착한듯해요.

가족모임, 회식 장소로 깔끔하고 좋을 듯하네요.

만나한정식 단품메뉴

광어회, 모듬전, 메생이전, 동태전, 굴전, 오리훈제, 새우튀킴, 그릴 포테이토, 낙지 볶음, 갈비구이, 떡갈비 구이,조개탕, 간장게장 정식,

밥은 솥밥으로 나오나 봐요...

바로 한 솥밥이 또 맛있잖아요. 누룽지도 먹을 수 있고~

짠~~ 우선 구수한 둥굴레차로 먼저~ 따뜻하게 한 잔을 마시면서

아직 안온 지인분을 기다리며 먼저 온 언니들과 이야기를 잠시 나눴어요.

점심이고 해서 저희는 만나 특선을 우선 주문했는데요.

만나 특선을 점심특선으로 생각하면 쉬운듯해요.

저녁에 와서 정코스, 성코스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목동은 아무래도 엄마들 모임도 많은 편인데요.

 모임 장소로 부담 없으면서 편안한 식사가 가능 할 듯해요.

점심 메뉴로 부담 없는 가격의 한정식 코스 괜찮았아요.

15,000원의 한정식 코스~ 어떻게 나오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노란 단호박 죽을 시작으로~ 메뉴들이 나와용.

회, 샐러드

잡채, 전

오리훈제, 그릴 포테이토

된장찌개, 6반찬, 조기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하니 마사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가마솥 밥 잡곡밥으로 호박, 은행도 들어 있어요.

그런데 밥솥에 비해 밥의 양은 적은 편... 1/3 정도 들어 있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식사량으로는 충분했어요.

가마솥 밥의 매력이라면 구수한 누룽지도 먹을 수 있다는거~

누룽지까지 맛있게 먹었고요.

후식으로 나온 파인애플과 매실차

다음번에는 가족 모임으로 한번 주말에 나와보고 싶네요.

#목동가족목임장소추천#파라곤맛나한정식#목동한정식#맛나한정식점심특선#목동파라곤맛집#목동맛집#목동가족모임식당#목동저렴한한정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