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 목동점 디저트 추천]베이크치즈타르트_달콤함이 주는 행복!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백화점 목동점 디저트 추천]베이크치즈타르트_달콤함이 주는 행복!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3. 22:05

 [ 현대백화점 목동점 디저트 추천 ]

베이크치즈타르트

달콤함이 주는 행뵥~~

일본 치즈타르트 전문점 '베이크(BAKE)'

치즈타르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POP-UP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후가이도 치즈의 풍미와 타르트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크'

예전 방콕여행시~ 처음 맛을 본 훗카이도 치즈타르트~

이렇게 만나니 또 반갑네요.

이번에 입점한 베이크의 인기도 상당히 좋았던거 같아요.

부드러운 치즈 무스는 최고의 향과 풍미를 위해 프랑스산 치즈와 춧카이도 치즈를

배합 제조하여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쿠키의 바삭한 식감을 위해 두 번 굽는 공정을 거친다고 해요.

1개 2,800원 6개 구매시 16,000원

저는 아이들 간식으로 포장을 해왔어요.

치즈 타르트 맛있게 먹는 법!

우선 당일 상온 보관 제품을 먹는게 제일 맛있구요.

바로 먹지 못했다면 냉장, 냉동 보관해주고 가능한 빨리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6개 포장을 하면 이렇게 박스에 3개식 2층으로 넣어 포장이 된답니다.

방콕에서는 다양한 맛들의 치즈 타르트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다양한 맛이 없네요....

빵은 바삭하며 속의 치즈는 부드럽고 촉촉한게~ 맛이 너무 좋아요.

커피나 우유랑 먹어도 아주 환상 궁합 인듯!!

한개를 먹으면 또 한개가 먹고 싶고 계속 손이가는~

살이 찌는 소리가 들려오는~~

ㅎㅎ 디저트의 달콤함은 행복이죠...

#디저트맛집#타르트#베이크#베이크치즈타르트#현대백화점목동점#디저트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