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고양 꼼장어집]신원동 일품산꼼장어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고양 꼼장어집]신원동 일품산꼼장어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5. 23:41

 [고양 덕양구 꼼장어집]

 신원동 일품산꼼장어

지난 주말에 지인찬스가 있었어요...ㅎㅎㅎ

꼼장어집을 다녀왔는데 맛이 괜찮으시다며 함께 가보자고 하셔서 초대받았어요.

이렇게 맛집이 있다고 함께 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뿐^^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자리가 만석이더라구요~

저희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일품산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02-371-1888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1길 25/신원동 648-1 지도보기

이 친구들이 꼼장어 인가 봐요.. ㅎㅎ

주문과 동시에~ 잡아서 나온다고 하네요.

꼼장어를 처음 먹어볼 기회인지라 어떤 맛일지~ 우선 기대 해봅니다.

손님들이 신선도 상태도 확인가능하고~ 수족관도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는 듯 했어요.

[일품 산꼼장어 메뉴]

기본반찬이 간단하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번데기가 나왔는데요... 은근 맛있었어요.

겨울철이라 그런지 고구마가 나왔는데 생으로 먹어도 맛있구

숯불에 구어먹으니 맛도 재미도 좋았던거 같아요.

이번에 꼼장어를 처음 입문해봤습니다..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꼼장어를 주문과 동시에 잡아서 나와서 신선함은 우선 좋았고요.

헉!!! 사진엔 없지만 불판에 꼼장어를 올리자 마자 마구 마구 움직이는~

소리 한번 질러 보고~~ 굽기 시작했어요.

처음이라 적응이 안되었지만 ㅋㅋ 빨간 꼼장어 좀 징그러웠던건 사실!!ㅎㅎ.

숯불에 올라간 꼼장어는 이렇게 맛깔 그럽게 구워지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주시더라구요.

움직이던 꼼장어가 멈추면 그때 사장님께서 잘라 주세요.

잘익은 꼼장어는 깻잎에 올려 놓고 양념소스를 넣고 먹으니~

향긋한 깻잎향과 매콤함이 좋더라고요.

일품산꼼장어 양념장 소스가 제입에 딱이였는데요.

매콤하면서도 달짝?? ㅋㅋㅋ

식사로 주문한 주먹밥!

역시나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져서 나와서 맛도 좋았어요.

주먹밥도 양념장 소스에 찍먹으로 먹었어요 ㅎㅎ

낚지볶음인데요.

역시나 양념이 제스타일이였어요 ㅎㅎ

적당히 먹다가 라면사리를 추가하니 함께 볶아주셨는데요.

밥을 볶아도 맛있었을 듯 해요...

산낙지도 주문을~~ 어라 소라 사진이 없네요..

소라가 나오니 아이들이 어찌나 잘 먹던지요~~

소라는 직접 빼서 먹는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도 즐겁게 먹더라구요.

 

#꼼장어맛집#덕양구꼼장어#신원동꼼장어#삼송꼼장어#일품산꼼장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