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 현대백화점 랍스타 맛집]빅가이즈크랩_씨푸드맛집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 현대백화점 랍스타 맛집]빅가이즈크랩_씨푸드맛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2. 11. 21:29

 [목동 현대백화점 랍스타 맛집]

 빅가이즈크랩

'여기GO(여기고)' 에서 해산물 맛집이 소개 되적 있었던 빅가이즈크랩^^

다양한 나라의 크랩 요리와 수제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실내 공간을 찾게되는거 같아요.

주말에도 역시나 추운날씨를 피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런걸 일석이조 라고 하는거 겠죠?

빅가이즈크랩은 연인, 가족 외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더라고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약 40분 정도 대기한듯 해요.

 주말, 공휴일에는 꼭!! 예약 후 방문하세요~

연말이라 그런지~방문하신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빅가이즈씨푸드 현대목동점 (02-2163-2175)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목동 916 현대백화점유플렉스 목동점 B2F 지도보기

매일 11:00 - 22:00 (L/O 21:20)

빅가이즈크랩은 100달러 랍스타 뷔페로 알려진 '바이킹스워프'를 운영하는

랍스터 전문기업에서 발전 시킨 세컨즈 브랜드라고 하네요~

'여기 완~전 게판이네"

와~~~우!!!! 살아있는 랍스터 2마리가^^ 매장 앞에서 반겨줬는데요.

올라와 있는 랍스터는 2.2kg정도 되더라고요... 살아있는 랍스터였어요.

입구에 환율을 표기한 표지판이 있어요.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이 되는데요.

환율이 낮은 날 가면 아주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오픈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이젠 끝났는지 아쉽게도 방문한 날은 없었어요..ㅠㅠ

주문과 동시에 수족관에서 로브스터와 크랩이 건져 바로 요리로 완성이 되어 나와요.

기대리면서 수족관을 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 빅가이즈 크랩 메뉴판 ]

점보랍스터코스, 킹크랩 찜은 수족관에서 올린 랍스터와 킹크랩의 무게에 따라 싯가로 계산이 됩니다.

칠리크랩, 페퍼크랩, 왕새우누들, 갈릭랍스터, 그릴랍스터, 치즈랍스터, 랍스터파스타 등의 크랩 및 랍스타 등을 30달러로 즐길 수 있어요.

내부 디제이부스가 계산대옆에 있더라고요.

빅가이즈는에서는~~~

1. 카운터에서 메뉴를 선택하신 뒤 선결제 부탁드립니다.

2. 안내받으신 테이블 위에 테이블넘버를 올려놔주세요.

3. 주문하신 메뉴는 직원이 테이블로 서빙해드립니다.

4. 커틀러리와 티슈등은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셀프바 옆에는 손씻는 곳도 있어요. 비닐 장갑이 셀프바에 있지만 그래도 손은 한번 씻고~

랍스터는 살 안쪄요. 살은 치킨이 찌지

정말인가요??? ㅎㅎ

이곳은 셀프바예요.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안내 받으셨다면 이곳에서 테이블 세팅에 필요하걸 챙겨가시면 된딥니다.

앞접시, 포크, 가위, 물, 물컵, 티슈 등등...비닐 장갑이 있는데 완전 필수^^

랍스터와 크랩을 들고 있는 빅가이즈 로고가 들어가 있는 일회용 앞치마^^

게살 볶음밥이 제일 먼저 나왔지만 기다렸어요. 칠리크랩과 같이 먹으려고요. ㅎㅎ

그 다음에 나온 새우라면^^

새우 2마리가 손질까지 확실하게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게 올라가 있어요.

해산물 라면이라 그런지~ 국물이 역시 죽이네요 ㅎㅎ

드녀 나온 칠리크랩!!

칠리소스와 크랩의 만남!! 소스도 맛있고용. 살짝 매콤한 크낌~

배고파도 안먹었던 게살 볶음밥이 열일 하는 순간이 왔네요. 

칠리 크랩은 친한 사람이랑 와서 먹어야 겠어요 ㅎㅎ

왜 비닐 장갑을 주는지 일회용 앞치마가 제공되는지 알것 같은 순간 ㅎㅎ

예쁘게 먹고 싶었지만 ~ 요리 조리 묻는건 왜 그럴까요?

저 게딱지를 뒤집는 순간~ 와~~~

알과 내장이 가득한게~ 정말 최고였어요.

역시나 밥과 함께 비벼 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입안이 행복해지네요.

아이들에게 인기 많았던 치즈 랍스터!!

치즈도 듬뿍!!!

정말 술과 탄산이 생각나는~맛이예요.

성인이라면 맥주와~ 아이들은 탄산과 함께~

워낙 고담백 답게~~ 톡 쏘는 탄산이 필요한 타임이네요.

메뉴가 동시에 나오면 더 좋겠지만 따로따로 나와니~ 그게 좀..아쉬웠어요.

메인 메뉴가 먼저 나오면 더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을 거 같은??

다음번에는 코스 한번 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랍스터맛집#현대백화점맛집#오목교맛집#목동맛집#현대목동맛집#현대목동맛집#빅가이즈목동점#씨푸드#빅가이즈주문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