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 목동점 식품관]오사카 오지상 치츠케이크_부드러움의 끝판!!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백화점 목동점 식품관]오사카 오지상 치츠케이크_부드러움의 끝판!!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21. 00:04

  [현대백화점 목동점 식품관]  

  오사카 오지상 치츠케이크  

 부드러움의 끝판왕 !!

 부드럽고 폭신한 일본식 치츠케이크

드뎌 맛을 보았습니다... 정확히 1시간 10분을 웨이팅 했습니다.

헐!!! 솔직히 30분쯤 되니... 고민이 살짝...기다려야 하나 그냥 가느냐..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30분을 기다린게 억울해서 참았는데...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릴줄이야...

역시나... 오븐에서 직접 구워내다 보니.. 시간 타이밍을 잘 맞추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을 듯해요.

무슨 의지로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ㅎㅎ 갑자기 대만카스테라가 생각나더라고요.

대만카스테라도 이렇게 대기시간이 많았었는데... ㅋㅋ 한 순간...흠 ㅠㅠ

신규 입점으로 인기 몰이 중인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엄청난 웨이팅은 기본이였습니다.

최근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이 리뉴얼되면서 새로운 맛집이 많이 입점을 했는데요.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가 제일 인기가 많았습니다. 우선 대기줄이 설명을 해주네요.

최고급 크림치즈와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버터

그리고 국내산 1등급 우유 등 엄선한 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치츠케이크를 구어내고 있는데요.

가격은 9,000원 !!!

웨이팅을 하다보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오사카오지상 치즈케이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바쁘게 움직이시는 직원분들에 비해.. 대기줄은 영... 쉽게 줄지가 않네요..

1인당 2개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오븐 한 라인에서는 12개의 치츠케이크가 나와요.

만약 고객들이 인당 2개식만 구입을 해도 6명의 고객이면 클리어!!!

목동 현대백화점에는 3개의 오븐에서 치즈케이크가 만들어지는데요.

12개의 치즈케이크가 나오는데 보통 30~40분정도 소요되는듯 해요.

그래서 치즈케이크가 나오는 타이밍만 잘 맞추게되면 완전 시간 절약!!

그런데 내 앞에서 끝나면 ㅠㅠ 슬퍼지겠지요.

다음 오븐에서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되니....

우선 바닥에는 건포도 몇 알을 올려 놓고 기계로 돌린 반죽통이 올라오면

직원분께서 다시 한번 손으로 반죽을 하시는데요. 보통 힘들어 보이는게 아니였어요.

반죽통이 올라오면 딱 12개의 분량으로 담아져서 오븐으로 들어가는데요.

오븐 종료 타임만 보면서 기다렸네요.. ㅎㅎ

짠.. 기다리다 보니.. 이 자리까지 왔네요.

노릇 노릇 구워진 치즈케이크가 나왔어요.

이때 직원분이 종을 울려 주십니다~

어찌되었건... 제 손안에 들어온 치즈케이크...

얼마나 맛난지 두고 보자... 이런 마음였는지 몰라요.ㅎㅎ

치츠케이크랑 같이 먹어보겠다고 커피디엔에이(coffee dna) 아메리카노도 구입을 했어요.

아직 오픈무로모션이 진행중!! 무료 쿠폰을 또 하나 받아들고~

2018/11/13 -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 [현대백화점목동점 커피맛집]커피디엔에이_COFFEE DNA 콜드브루

집에 도착하자 마자~ 시식을 준비했어요.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우유와 커피와 드시면 더욱 맛있데요.

따뜻하게 혹은 차갑게 먹어도 맛있데요..

치즈케이크는 냉장 보관을 하셔야 해요.. 아무래도 유제품이 많이 들어가서~ 쉽게 상할 수 있는데요.

냉장고에 넣어 두셨다면 전자레인지에 15~20초간 데우면 갓 구워진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예쁘게 자르고 싶었으나~~빵칼을 넣는 순간 이 느낌 뭐지?? 싶었어요.

탱글 탱글 하면서도 폭신 폭신한게~~ 요 모양으로 나와버렸네요 ㅎㅎ

손으로 잘라 먹는게 더 편안듯 해서 저는 손을 이용했어요 ㅎㅎ

그동안 먹어보았던 치즈케이크랑은 완전 느낌이 달랐어요.

식감을 뭐라 표현해야 할지... 입자도 아주 작고 스폰지 같은데..

입안에 넣으면 거품처럼 사르르 녹는 식감..

쉬폰 케이크가 생각나지만 그 보다 훨신 부드럽고 뭐 .. 이런 느낌 처음이야..... ㅎㅎ

너무 부드럽다 보니.. 거의 씹을 필요가 없어요..  또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완전 좋았어요.

치즈의 풍미는 거부감 없게 부드러웠구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단단하고 진한 치크케이크와는 완전 다른 느낌인지라..비교하기는 어렵겠어요.

최근 핫한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한 번쯤을 줄서서 사먹을 만 하네요.

하지만 또 다시 1시간 10분을 투자해야 한다면 고민 좀 해볼 듯 하네요.

우선 먹어봤으니 치즈케이크에 대한 호기심은 줄었으니~

이 인기몰이가 조금은 식으면~ 그때 사먹을래요...

아님~~ 매장에서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조금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좀 생각은 해보셔야 할듯 해요.

대기 번호표를 지급해서 쇼핑 후 픽업을 할 수 있게 해주던지~~

성질 급하신분은 절대 못 사먹을 듯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