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여의도 IFC몰 맛집]혼밥하기 좋은 샤브샤브 맛집 제일제면소 /디저트맛집 카페홉슈 파르페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여의도 IFC몰 맛집]혼밥하기 좋은 샤브샤브 맛집 제일제면소 /디저트맛집 카페홉슈 파르페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8. 22:17

  [여의도 IFC몰 맛집] 

  혼밥하기 좋은 샤브샤브 맛집   

  제일제면소  

여의도 IFC몰 제일제면소는 별미국수와 요리 그리고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퓨전 공간이네요.

   ifc몰혼밥하기 좋은 제일제면소의 샤브샤브도 역시 괜찮아요.

혼밥족을 위한 테이블 좌석도 마련되 있어서 혼밥을 해도 외롭지 않을 듯!!하네요.

면도먹고 싶고 밥도 법고 싶다면!! 제일제면소를 찾아보세요.

제일제면소 여의도IFC몰점  02-6137-5280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여의도동 23 IFC몰 L3층 지도보기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연중무휴

주문가능시간 21:30 식사는 22:00까지!! 

입구에서 직원분께 인원을 말씀드리면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입장시 샤브샤브를 드실건지 국수를 드실건지에 따라서 직원분이 자리 안내를 도와주신 답니다.

저희는 국수와 밥을 먹으러 왔어요....라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세팅된 자리로 안내 받아 바로 착석!!

깔끔한 실내 공간으로 아이들도 함께 방문해도 편안한 식사가 가능했어요.

제일제면소는 주문 태블릿PC로 주문을 받아요.

추가적인 반찬이나 물은 직원분께 말씀을 하시면 되구요.

메뉴선택→수량선택→주문담기→주문완료!!!

주문을 사진을 보면서 메뉴를 확인하며 주문할 수 있어서 좋고

여유롭게 주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잔치 소면

멸치로 우려낸 개운한 국물에 두부고명과 함께 소면의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황태해장국수!!

양념된 황태에서 나오는 맛과 육수의 만남은 육수를 더욱 진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매콤순살닭튀김인데요.

부드러운 순살 닭고기에 쫀득 쫀득하면서도 달달한 양념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좋았어요.

쭈꾸미우삽겹 볶음!!

술안주로도 좋을 듯 해요.

우삼겹의 불향도 좋고 쭈꾸미 양념과 파채를 함께 먹으니 더 맛이 좋네요.

모듬 우동 전골(2인)

시원한 육수에 각종 야채와 우동의 만남 샤브샤브를 먹는거 같았어요.

국물이 끝내주네요~~

조금 부족한 듯!! 사이드 메뉴인 불고기 주먹밥과 스팸 주먹밥을 추가로 주문해봤습니다.

역시나 주먹밥은 아이들 입맛에 딱이였어요.

여의도 IFC몰 내 입점된 제일제면소에는 회전식 샤브샤브를 즐기 실 수 있는데요.

회전식 푸드 레일 위에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들이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회전식 샤브샤브는 먹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어요.

평일 점심 : 22,000원

평일 저녁&주말,공휴일 27,000원

 제일제면소 제휴 할인 알아보기!!!!

제일제면소는 cj제일제당 브랜드로 멤버십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제일제면소 제휴, 할인카드도 확인해보세요.

CJ카드가 있으시다면 20% 할인 +2% 적립이 가능

CJ ONE 제휴가드 15%할인 +1% 적립

현대카드 M포인트 20% 결제 가능

상품권은 CJ상품권, CJ 푸드빌 상품권, SK상품권 사용이 가능해요.

저희는 국민 CJ카드가 있어서 20% 즉시 할인을 받았어요...야호^^

할인카드 확인해보세요~~^^

#IFC몰맛집추천#IFC몰맛집#여의도국수#여의도맛집#IFC몰맛집

  IFC몰 디저트 맛집   

  카페홉슈  

 우유로 만든 파르페

제일제면소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다면

이번엔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서 IFC몰 카페 홉슈(CAFE HOP CHOU)에 왔어요.

IFC몰 디저트 골목을 아시나요??

유난히 그 라인에는 디저트를 판매하는 매장들이 많이 있는데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카페 홉슈에서 홉슈 파르페를 먹어봤어요.

홉슈크림 IFC몰점 (카페,디저트) 02-6137-5149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여의도동 23 L1층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저희는 홉슈 파르페를 먹기로 결정하고!!

망고 파르페, 오리지널 파르페를 주문해봤습니다.

바삭한 러스크가 토핑으로 올려 나와요. 러스크고 먹고~

신선한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홉슈크림 토핑의 조화도 좋네요.

#IFC몰디저트추천#IFC몰파르페#여의도디저트#여의도맛집#IFC몰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