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41타워 맛집]샤이바나_미국남부가정식음식점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41타워 맛집]샤이바나_미국남부가정식음식점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23. 22:50

  [현대41타워 맛집]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음식점

샤이바나 목동점은 현대백화점 건너편, 행복한세상 백화점 옆에 있는 현대 41타워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현대 41타워에 위치한 ‘Tasty41(테이스티41)’는 다양한 맛집 상권이 모여 있어 

식당을 결정하고 오지 않으면 돌다 돌다..고민에 빠지기 쉽다는거~ 아시죠?

미리 뭘 먹을지 결정하고 오는게 아주 현명한 판단입니다요~

이날 언니들과 메가박스에서 '완벽한 타인' 영화를 보고 점심을 먹기위해 현대41타워에 갔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돌다 돌다 샤이바나에 가보게 되었어요.ㅎㅎ

샤이바나 목동41타워점 브런치 오목교역 현대41타워에 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02-2644-4281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목동917-9 현대41타워 2층 샤이바나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샤이바나는 국내 유일 미국 남부강정식 맛집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유명 매거진' 에도 반영이 되었다고 해요.

미국 남부 가정식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 아직 미국을 못가봤어요.

그래서 오리지널 느낌이 뭔지는 모르지만~~

미국 남부 본토의 맛이 아~~ 이런 느낌이구나 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일단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부터 메뉴도 확인 할 수 있어요.

스파게티, 라이스, 샐러드, 사이드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붉은색 컬러가 식욕을~~ 비주얼도 좋네요.

샤이바나 매장은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요...

벽면에 포스터도 많이 붙어있고 대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깔끔했어요.

안쪽에는 파티션으로 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서 단체 손님이나 회식장소, 가족외식으로도 좋을 듯 했어요.

개인적으로 살짝 tgi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느껴지기도 했어요.

[샤이바나 메뉴판]

세트 메뉴가 왠지 엄청 경제적인거 같아 보이지만...

사이드 메뉴인 코울슬로와 오리지널 마카로니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단품으로 주문을 해도 좋은 듯 해요...

메뉴를 주문하면 정말 빨리 나와요~~ ㅎㅎ

세트 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코울슬로와 마카로니 치즈까지 함께 나오는데요.

마카로니 치즈가 나오는 롯지 팬이 어찌나 이뻐 보이던지 하나 구입하고 싶어졌어요.

대체적으로 조금 느끼한 ??그래서 인지 많이 먹기엔 좀 부담스럽기도 했어요.

빵순이다 보니 브레드 바스켓도~ 주문을 했는데요.

담백한 빵이 좋았는데요. 비스켓을 보니 kfc가 생각나기도 했어요.

#샤이바나#미국남부가정식#현대41타워#현대백화점근처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