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화곡동 봉평메밀 맛집]강영숙봉평메밀촌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화곡동 봉평메밀 맛집]강영숙봉평메밀촌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6. 17:15

 [ 화곡동 봉평메밀 맛집 ]

 강영숙봉평메밀촌 

메밀하면  덥고, 입맛이 없는 여름에 많이 찾게 되는데요.

쌀쌀한 날씨지만 입맛 돋굴 메뉴를 생각하다 문득 메밀이 생각나서

오늘은 메밀 맛집을 검색해보고 찾아봤습니다.

100% 국산 메밀만 사용하는 메밀 맛집이라고 ~

상호가 봉평산골메밀촌으로 알고 있었는데 인터넷 검색을 하면 강영숙봉평메밀촌으로 검색이 되네요.

화곡동 남부시장 골목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

강영숙봉평메밀촌  02-2696-9363

길찾기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223/ 화곡2동 836-5 화곡동상가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명절휴뮤)

주차 공간은 있으나 여유롭지 못해요. 

[강영숙봉평메밀촌 메뉴판 2018.11월 기준]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회막국수

따뜻한 먹거리로는 메밀칼국수, 메밀 들깨 칼국수, 옹심이 들깨 칼국수

그 외 수육, 감자전, 감자전병, 감자만두 사이드 메뉴 구성도 아주 좋네요.

알고 먹자! 메밀, 들깨 어떻게 좋은지??

 메밀의 효능!

혈관 및 모세혈관을 강하고 탄력있게 해주고, 혈압과 혈당치를 낮춰주고 췌장 기능을 활성화해서

뇌질환과 당뇨, 고혈압에 좋으며, 간 기능 보호에도 적절하다고 합니다.~~

 들깨의 효능!!

혈관에 깧인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고, 피부미용, 노화방지, 알레르기성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고

치매예방 및 두뇌발달에 좋습니다.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유방암과 대장암의 발생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직원분이 작은 주전자를 가져다 주셔서 뭔가 보니 메밀물? 메밀 육수? 라고 해야 하나ㅋㅋ

따뜻한 메밀 육수로~ 식전 배고품을 살짝 달래봅니다.

쌀쌀한 날씨에 메밀 육수의 구수함이 참 좋네요.

국내산 배추와 국내산 고추가루로 직접 담그시는 김치맛이 강영숙봉평메밀촌의 매력입니다. 

식당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고 큰편이예요.

메밀 들깨 칼국수가 먼저 나왔네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면을 뽑아서 만들지만

금방 금방 메뉴도 나오고 빠른 서비스가 좋았어요.

메일 칼국수의 면이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좋네요.

고소한 들깨 국물과 면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렸어요.

요~감자 옹심이가 몇개 들어 있는데요.

쫀득 쫀득 한게~ 식담도 좋고 부들 부들 쫄깃 쫄깃!!

담번엔 옹심이로 먹어봐야 겠어요..식감이 은근 매력적이네요.

비빔회막국수인데요.. 비빔의 양념 맛은 꼭 봐야 하기에~주문해봤어요.

인심이 좋은지 푸짐한 양! 양이 상당히 많은 편이였어요. 재료 팍팍!!

곱배기를 주문하면 면이 두덩어리가 나온데요~

비빔 양념도 정말 제 입에 딱 이였는데요.

적당한 간과 적당한 매콤함이~ 추가 양념 없이 딱 좋았어요.

비빔막국수에 무저림 하나 올리고 김치 하나 올려서 먹으니 그 맛이 더 좋았어요.

막국수의 양을 보니 강영숙 봉평 메밀촌의 푸짐한 인심이 느껴지는 듯!!

화곡동 메밀 맛집!! 봉평산골메밀촌!!

메밀 생각나면 또 방문해 봐야 겠습니다.~~

#화곡동맛집#화곡동메밀맛집#화곡동봉평메밀#봉평메밀#곰달래길맛집#봉평산골메밀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