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목동점 커피맛집]커피디엔에이_COFFEE DNA 콜드브루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백화점목동점 커피맛집]커피디엔에이_COFFEE DNA 콜드브루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13. 16:30

 [현대백화점목동점 커피맛집]

 커피디엔에이_COFFEE DNA 콜드브루 

커피 하면 1일 1잔은 기본~ 그 이상도 먹게 되는~

하루 평균 한두 잔~~

이젠 기호 식품이라는 수식어는 안 어울리는게 커피가 아닐지 싶어요.

오늘도 역시나 커피 한 잔을 먹어야~ 내 활력의 에너지가 될 것 같은  커피 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늘 새로 입점한 coffee dna !! 커피디엔에이!!

위치상 팝업 매장이 아닌지 해서 여쭤 봤더니  정규 입점 매장이라고 합니다.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니~ 쇼핑하면서 마시니 딱 좋았어요

#현대백화점목동점#현대백화점#커피디엔에이#COFFEEDNA#목동커피맛집#오목교커피맛집#목동맛집

마침  신규 오픈 프로모션으로~ 음료 1잔 구매시 무료 음료쿠폰을 준다는데 안 마실 이유는 없고~

그래서 사봤다... 오늘 첫 오픈이라... 아직 입 소문은 없는지.. 대기도 없이 여유롭게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13~11.25

콜드브루 원액을 판매도 하고 있어요.

밀크 블렌드, 에소프레소 블렌드도 판매릏 하고 있었어요.

왠지 선물용으로 좋을 듯 하네요.

주문은 테블릿 탭으로 주문을 받았어요.

메뉴판도 거기에 다 있던데~ 사진으로는 담지 못했네요.

매장 앞에 메뉴판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저는 아이스 라떼 사이즈 업!!해서 5,000원 결제를 했습니다.

ㅎㅎㅎ 너때문에 먹어보는 거란다.

음료 무료쿠폰!! 너무 속 보이나?

그래서 내일 또 가야겠음!!

요~ 거 괜찮네!!

더치커피를 베이스로 한 코드블루 메뉴는 모두 더블 샷!!

그래서 그런지 우유와 조합하는 라떼의 향과 깊은 맛이 느껴 진다...

컬러 보이죠?? 정말 진한게 맘에 들었어요.

별다방의 라떼와는 비교 불가!!! 정말 진한 부드러움이 너무 좋았다!!

#현대백화점목동점#현대백화점#커피디엔에이#COFFEEDNA#목동커피맛집#오목교커피맛집#목동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