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유니프레임 클래식 스모커 그릴 사용 후기_이마트 트레이더스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유니프레임 클래식 스모커 그릴 사용 후기_이마트 트레이더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9. 5. 16:18

 유니프레임 클래식 스모커 그릴 사용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입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유니프레임 클래식 스모커 그릴 149,800 을 구입했었는데요.

코스트코 양고기를 이용하여~ 그릴 후기를 올려 봅니다.^^

가격 대비 멋스러움과 실속있어보여 충동 구매로 샀었던 ㅋㅋㅋ

엄청난 무게로... 들고 오는데 고생이였던 ㅎㅎ

짠~ 조립 과정은 생략!! 이미 아빠가 잘 만들어 놓으셔서~ ㅎㅎ

나름 좀 있어 보이는 듯한~ 비쥬얼

온도계도 있음~ 오븐처럼 훈제 요리도 가능해서 좋아요.

불 높이 조절이 3단으로 가능해요~ 참 마음에 드는 기능이죠?

불이 약해지면  높이 조절로~ 끝까지 맛있게 고기를 구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우측에는 미니 테이블도 있고 우선 바퀴가 있어서 이동도 편리해요.

코스트코 숯으로 유명한 차콜 일명 조개탄!!

여유롭게~ 올려 놓았습니다.

오늘은 작정하고 양고기를 먹겠다고

코스트코에가서 양고기를 부위별로 다양하게 구입해왔습니다. ㅎㅎ

코스트코 양고기 코너에 가면 품목이 다양해서 좋은데요.

호주산 프렌치드렉, 양목심(램목살), 램 로인찹 이렇게 종류별로 담아 왔어요.

코스트코 양갈비가 제일 신선하고.. 우선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좋아요.^^

양 목심은 진공팩에 들어 있는데요.. 살짝 손질이 필요하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 봤는데... 정말 맛이 좋았어요.

슬슬~ 시작해볼까요?

역시나 물고 뜯는 재미가 있는 양 갈비가 제일 인기가 좋네요.

램 로인찹은 이번에 처음 구입해봤는데요.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이 양쪽에 붙어 있어요.

갈비찜, 스테이크로 해먹으면 더 좋을 듯 한 생각도 들었어요.

유니프레임 클래식 스모커 그릴을 이용한 양고기 바베큐 파티! 만족합니다.

웬만한 양고기 전문점에 가서 저 정도의 양을 먹으려먼 가격이 좀 나올 듯 하죠?

약 4.3kg 의 모든 고기 클리어!! 너무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훈제와 군고구마 굽기에도 도전해봐야 겠어요.^^

#코스트코양고기추천#스모커그릴후기#코스트코차콜#이마트트레이더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