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제주항공, 흑돼지라면]제주도라면 돗멘을 아시나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제주항공, 흑돼지라면]제주도라면 돗멘을 아시나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5. 21:13

 [ 제주항공, 흑돼지라면 ]

 돗멘을 아시나요?

제주도에서 핫한 라면~제주도에서 왔어요!!

제주항공에서 제주산 흑돼지를 분말스프 원료로 사용한 제주 흑돼지 라면 컵 '돗멘'

11월 부터 모든 노선의 기내 에어카페에서 판매 한다고 했는데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 다녀오던 동생이 맛보라며 사다줘서 처음 먹어보게 되었어요.

구입은 제주 동문시장에서 구입을 했다구 해요.

돗멘 가격은 1개 3,000원 4개 10,000원 박스로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12개 3만원)

컵라면이라고 생각하기에는 가격이 조금..있네요. 제주 특산품?? 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해요.

제주항공 기내에서는 5천원에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출시 기념 11월 한 달 동안은 할인하여 3,000원에 판매하고

국내선에는 기내에서 라면을 먹을 수 없어서 추가 할인이 되어 2,000원에 판매한데요^^

'돗멘'의 ''은 돼지를 뜻하는 제주방언과 라면의 ''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꿀꿀 돼지코 모양이 재미나 보이네요.

블랙 컵이~ 고급져 보이기도 하구요.

프리미엄 제주 흑돼지 라면 컵 돗멘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가 들어 있어요.

돗멘의 분말스프는 원료로 제주 흑돼지를 사용해서 진하고 칼칼하며 구수한 맛을 낸다고 하는데요.

건더기 스프와 분말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넣고^^

컵라면 메뉴얼은 똑 같죠~

왠지 컵라면은 나무젓가락으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서~~

우리밀과 국내산 감자전분으로 만들 면이라 면발이 쫄깃하고

국물이 칼칼하네요...

제주 흑돼지 라면 컵 '돗멘' 정말 칼칼한 국물의 맛이 시원하네요.

익숙한 컵라면이지만 국물맛이 다르긴 다른것 같았어요.

크기는 작은 컵라면 사이즈... 왠지 작은듯 하지만 간식으로는 딱!!! 좋은 사이즈 같아요.

제주도 여행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제주항공#제주도라면#흑돼지라면#돗멘#기내판매라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