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선유도]노브랜드 영등포양평점 다녀왔어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선유도]노브랜드 영등포양평점 다녀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6. 17:59

  선유도 노브랜드 영등포양평점  

  No Brand  

  노브랜드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그런데 노브랜드가 브랜드명 같은건 나만 그런가?

차로 이동하다가 우연히 봤는데~ 가봐야지 하고 있다가

드디어~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선유도역 근방에 있는 노브랜드 ( 선유도역 8번출군 도보2분 )

정확한 매장명은 노브랜드 영등포양평점이네요.

 

가성비 높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노브랜드!!!

노브랜드 영업시간

매일 오전11:00~오후 9:00

(매월 2,4주 일요일 휴무)

매장이 밖에서 보면 무지 커보이는데.. 실제 내부는 그닥 넓은 편은 아니예요.

그런데 있을건 거의 다 있다는 사실!!! 다양한 상품들이 많네요.

특별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창고형 매장 입니다.

물건들이 빼곡히 진열되어 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물건이 매우다양해요.

주류~

음료~

곡식류~다양한 잡곡류 까지

라면류~

스낵류~

화장품도 있네요~

세제 및 주방용품

치약, 칫솔~

생활가전, 소형가전, 자동차용품

다양한 견과류~

이외~ 소형가전, 냉장식품, 냉동식품, 야채, 과일 코너까지 다양하게 물건이 있어요. 

생수가 1.8리터 6개 묶음이 1,980원 이외에도 가격이 착한 상품이 너무 많았어요.

주섬 주섬~ 견과류 부터 아이들 간식까지 담아 왔어요.

왠만한 것들은 거의 다 있다고 생각하면 될 듯해요~

참고로~ 주차장은 넓지 못하더라구요~~

 

#노브랜드#노브랜드영등포양평점#노브랜드선유도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