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스타필드고양]이마트트레이더스_두마리치킨을 아세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스타필드고양]이마트트레이더스_두마리치킨을 아세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6. 28. 22:13

 [스타필드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을 아세요?

무더운 날씨~~ 어디로 갈까? 하다가 복합쇼핑몰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스타필드 고양을 가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생각이 짧았던 건지..

주차하려는 차들을 보니 몇시간을 차에서 대기하고 있어야 할듯한...

줄을 보고 저희는 포기 상황!!

그렇다고 여기까지 왔는데. 포기하고 가기에는 넘 ...시간낭비 인듯해서..

잔머리 굴려 보니~스타필드 옆에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에 주차를 하고

장을 봐서~ 주차요금을 피해가자로 결정을 내렸어요. ㅎㅎ

역시나 스타필드 안에도 많은 쇼핑객들이~

그리고 강아지들을 데리고 나오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애견동반이 가능항 쇼핑몰 답게~ 예쁘고 독특한 애견들도 많이 보이구요..

실내 쇼핑몰에서 강아지들 보는게 생소한 저희 엄마는~

'이거 완전 개판이네'~ ㅎㅎ 하며 웃으셨는데요.

'참 좋은 세상이다' 하시면서 예쁜 애견들을 보며 웃으시더라구요.

고양스타필드는 길게 늘어진 쇼핑몰이기에 동선이 무조건 직진 아님 후진 !!

그냥 쭉 걸어갔다 다시 쭉 걸어 오는 코스?? ㅎㅎ

아이들은 스포츠몬스터에서 놀겠다고 해서

 2시간을 결제 하고 드려 보내고~저희는 이마트트레이더스로 내려갔어요.

우선 우리동네에 없는 마트는 무조건 더 좋아 보이고 사고 싶은것도 많은 것들만 보인다는 사실!

오가는 사람들 모두 하나씩 들었던게 있었다면 바로 요거!!! 두마리치킨 이였어요.

쇼핑카트에는 기본으로 담아져 있고..그래서 호기심 발동!!!

이마트트레이더드 두마리치킨 한번 맛을 보겠다고

저희도 한통을 손에 들고 ~ ㅎㅎ룰루랄랄

신선한 국산 냉장 닭고기를 즉석에서 튀김 옷에 반죽해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그 양에 놀래고 그 냄새에 반하고!!!

그리도 착한 가격에 다시 한번 놀래고!!!

치킨2마리 14,980원 레알??

노릇 노릇 바삭 한 치킨 거기에 바로 바로 튀겨서 그런지 뜨끈뜨끈~

자고로 치킨맛을 보려면 뜨거울때 맛을 봐야 알죠..

그래서~ 계산후 바로 먹는걸로 ㅎㅎ

탄산음료도 푸드코드에서 한잔에 500원 무한리필!!

탄산음료 2잔 1,000원 구매후~ 치킨 맛보기!!!

이마트트레이더스 식당코너에서 시식을 해봤어요 ㅎㅎ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치킨을 사먹어 봤지만 정말 그 맛은 별로라서한번은 사먹지만 두번은 안 사먹게 되는데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을 먹어보니..

마트치킨 저리가라! 할 정도로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속은 부드럽고 맛나요.

적당한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도 좋았어요.

두마리치킨 답게 우선 닭 다리가 4개 닭다리 먹는 즐거움이란~

바삭해 보이는 껍데기가 맛있어 보이죠?

껍데기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있잖아요. 저희집 애들이 바삭한 껍데기만 먹는 ㅎㅎ

저는 퍽퍽한 가슴살을 좋아라 해서~ 이렇게 가슴살 부터 먹어봤는데요.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맛~~ 이거 KFC할아버지 생각나는건 기분탓일까요? ㅎ

이마트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으로 마트치킨의 호감도 상승했네요.

왜 다들 쇼핑카드에 두마리치킨을 담아가는지 알듯 했어요.

14,980원에 두마리치킨을 사먹을 수 있는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집 있나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치킨 다음으로 저희 눈에 들어 왔던건~ 요 그릴

유니프레임 클래식 스모커 그릴 149,800원

신기하게도 치킨값에서 0 하나 더 붙인 가격 ㅎㅎ

그릴이 생각보다 실속 있어 보이고 가격이 나름 괜찮은거 같아서 바로 핸드폰으로 검색질을 해봤어요.

코스트코 그릴도 괜찮은지라~

비슷한 그릴 제품과 비교해보니.. 그릴 자체가 튼튼하고 견고해보이고 가격이 나름 좋은 듯해서

동생이 충동구매 결정을 해버렸어요 ㅎㅎ

훈제도 가능하고 불판이 이동식이라 편리해 보여서~ 우선 가격이 매력적!!

코스트코 그릴 가격은 모두 20만원대~배송포함

이마트트레이더스는 배송이 안된다고 해서 ... 결국 카트도 구입 결정!! ㅎㅎ

차량을 스타필드에 주차 했으면 카트 구입은 안했어도 되었지만

농협하나로마트까지 이동 수단이 필요했기에

겸사겸사 카트도 구입하게 되었네요~

스포츠 몬스터에간 아이들을 잠시 기다리며~

오늘 쇼핑본것을 잠시 찰칵!!!

남은 치킨은 아이들 간식으로~ 당연 음료로 만땅 리필해왔지용 ㅎㅎ

이마트트레이더스 쇼핑의 또 다른 천국이였어요.

왜 우리동네에는 없는건지~ 아쉽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두마리치킨#스타필드고양#고양스타필드#스포츠몬스터#스타필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