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홍콩에는제니쿠기vs 마카오에는럭키쿠키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홍콩에는제니쿠기vs 마카오에는럭키쿠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15. 21:09

  홍콩에는 제니쿠기 

vs

  마카오에는 럭키쿠키 

선물받은 홍콩&마카오 쿠키 양대산맥

 

홍콩에 제니쿠키가 있다면

마카오엔 럭키 쿠키가 있다!!!

제니쿠키와 럭키쿠키 비교해보기~~~

짜잔~~

제니쿠키는 워낙 유명세를 타서 국내에서도

판매를 많이 하고 있어서 이젠 눈에 익숙하죠.

홍콩여행시 빼 놓을 수 없는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제니쿠키!!!

제니베이커리느 시즌별 케이스가 변경이 된다고해요.

그래서 구매시 케이스가 다를 수 있어요.

#홍콩제니쿠키#마약쿠키#제니베이커리

4가지맛 쿠기!

4mix 버터쿠키/ 커피쿠키/초코칩쿠키/치즈쿠키

#홍콩제니쿠키#홍콩제니쿠키가격

320g 홍콩달러 $75

640g 홍콩달러 $140

유통기한은 한달반정도??

보존재가 들어 있지 않아서 유통기한이 짧아요^^

아껴먹으면 똥되니깐~ 맛있게 빨리 먹어야 함 ㅎㅎㅎ

틴케이스에 들어 있어서 깨짐주의!!

쿠키가 워낙 부드러워요. 그래서 함부러 들게 되면

틴케이스 안에서 부스러지지 쉬우니~

선물용으로 준비 하실 때는 조심히 다루어줘야 한다는 사실.

4mix #버터쿠키#커피쿠키#초코칩쿠키#치즈쿠키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정도로 아주 부드러워요.

그래서 먹을때 한입에 쏙 넣어 버려야지

잘라서 먹으면 가루가 ~~으스르~ㅎㅎ

그리고 좀 달달하네요~ 아메리카노와 철떡궁합 일듯해요,

아이들이 먹을때는 우유와 찰떡굴합이구요~~

이번엔~ 마카오에서온 럭키쿠기!!

쇼핑백까지 튼튼하네요~나름 고급짐 ㅎㅎ

지금은 홍콩의 제니쿠키 만큼 인기는 없지만~

조만간 마카오 럭키쿠키도 완전 유명해 질 듯 하네요!!

그럼 럭키쿠기 어떤 쿠키인지~ 알아보죠!!

월넛 럭키쿠키 / 캐슈넛 럭키쿠키

리스보아호텔에서 판매하는 100% 수제쿠키

역시나 럭키쿠키도

틴케이스에 들어 있으니 깨짐 주의!!!

보존재가 들어 있지 않아서 유통기간이 짧다는건

제니쿠키와 동일해요.

#마카오럭키쿠키#마카오럭키쿠키가격

1kg 홍콩달러 $165 / 마카오 175 MOP

500g 홍콩달러 $100 / 마카오 100 MOP

200g 홍콩달러 $50  / 마카오 50 MOP

럭키쿠키 틴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종이커버가 이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보는거와 같이 빼곡하게~ 쿠키가 들어있어요.

몇몇개의 쿠기가 깨져 있네요~

쿠키 사이사이에 견과류가 들어 있어서 더 깨짐이 있을수 있어요.

하지만 보이는것만 깨져 있고 나머지는 괜찮네요^^

럭키쿠키 속 호두!!!

호두가 들어 있다보니.. 식감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고소함이~~

제니쿠키보다는 단맛이 좀 덜~ 견과류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단맛은 제니쿠키 승!!!

이번엔 캐슈넛 쿠키

포장은 동일하죠~~

으~~ 호두 쿠키와 마찬가지로 몇개의 쿠키들이... 깨져 있네요.

틴케이스에 들어 있다 보니.. 조금은

하지만 먹는데는 지장 없다는 사실!

캐슈넛이 이렇게 큼직하게 들어 있어요.

식감이 좋아서~~ 맛도 좋네요.

제니쿠키와 마찬가지로 커피와 상당히 잘 어울려요.

견과류 땜시 씹는 즐거움도 있구요.

제니쿠키와 부드러움을 비교해본다면 

 제니쿠키 승!!!

#홍콩제니쿠키#마약쿠키#제니베이커리#버터쿠키#커피쿠키#초코칩쿠키#치즈쿠키

#마카오럭키쿠키#마카오럭키쿠키가격#월넛럭키쿠키#캐슈넛럭키쿠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