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The더 건강한 햄 체험단 모집]바이스부어스트와 이탈리안 통베이컨의 일상의 맛있는 변화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The더 건강한 햄 체험단 모집]바이스부어스트와 이탈리안 통베이컨의 일상의 맛있는 변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8. 8. 18:44

 [ The더 건강한 햄 체험단 모집 ]

 바이스부어스트와 이탈리안 통베이컨의  

 일상의 맛있는 변화!

오늘은 더건강한 햄으로 요리를 즐겨봤다!

꽉 찬 육즙에 담백한 맛!!

나의 일상의 소소한 저녁 식사가 간단해지고 쉬워지고 있다.~ㅎㅎ

#더건강한햄#더건강한햄체험단#바이스부어스트#이탈리안통베이컨#cj제일제당

얼마전 [The더 건강한 햄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이렇게 더 건강한 햄이~ 우리집에 찾아왔다.

더운 여름철이라 꼼꼼하게 배송된 제품을 보니~ 더욱 신뢰감 상승!!

아이스 박스 안에는 또 이렇게 보냉백에 배달이 왔다...

완전 감동스러움~ 제일제당 센스쟁이!!

왠지 요 보냉백은 나에게 유용하게 쓰여질 듯 하다.^^

유통기한도~ 좋아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The더 건강한 바이스부어스트2종 (오리지널, 페퍼)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 2종 (갈릭&바질,페퍼)

그리고 허니머스타드 소스까지~~

두 제품 모두 완성된 요리가 될 수 있는 제품이였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요 두 제품을 어떻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생각해 봤다.

통으로 깊이를 더한 풍미의 통 베이컨 페퍼맛으로 오늘 저녁의 메인을 만들어 보기로~

냉장고에 있는 양파, 깻잎, 양배추를 준비해봤어요.

통째로 담아 그 모양부터 남다른 베이컨이네요~

구어내기만 해도 근사한 요리가 되지만

오늘은 내 스타일로~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어보는걸로~

재료 준비를  다 하고 보니~ 모짜렐라치즈도 보이길래~ 좀 넣어 봐야 겠다 해서~ 추가 해봤어용 ㅎㅎ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 이 더 마음에 드는건~

無첨가라 안심​이라는 사실!!!

보존료(소브산칼륨) 등 3가지 무첨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무첨가!!!

야채는 볶음양념장을 넣어 살짝 볶아 준비했어요.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은 슬라이스해서 달궈진 팬에서~

노릇 노릇 구어 준비했습니다.

잘 구어진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을 가지런히 팬에 올려놓고 약불로 다시 한번~

야채양념 볶아 준비한걸 통베이컨 위에~올려려 놓고~

마지막으로 모짜렐라치즈를 솔솔~뿌려 준비했어요.

스모키한 페퍼양의 통베이컨의 육즙과 매콤한 양념볶음의 어우러진 맛도 좋고

모짜렐라치즈의 부드러움이 매콤함을 잡아 주니~일품요리가 되네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그래서 이번엔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봐요~

THE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은 350g으로 통상 1인분을 180g으로 보면 2인분 정도 되네요.

하지만 이렇게 요리로 만들어 먹으니~ 그 양이 더 많게 느껴졌어요.

야채는 동일하게~ 볶음요리장을 넣어 볶아 준비하고요.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을 구우면서~ 마지막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서 구었어요.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에 야채볶음을 올려 먹으니~

베이컨의 풍미와 치즈의 어울림도 좋고 매꼼한 양념까지~좋네요.

THE 건강한 햄 바이스부어스트!! 그냥 먹어도 정말 맛이 좋았어요.

꽉 찬 육즙에 담백한 맛은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좋을 듯해요.

샌드위치 핫도그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냉장고에 있는 야채로만 준비해봤어요.

빵위에 치즈를 올리고 양배추 오이는 채썰어 드레싱을 뿌려 놓고

바이스부어스트를 올려 놓으니 끝!!!

그리고 개인 취향에 따라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토마토케찹으로 마무리 하면 끝~

방학동안에는 아이들의 식사와 간식이 엄마로써 늘 숙제이면서도

오늘은 무얼 해줄까? 하고 고민하는데요.

더건강한 햄으로 알찬 저녁준비와 간식까지 !!

요리가 되는 새로운 The 더건강한 햄!!!

내일 저녁은 스테이크로 준비해봐야 겠어요.ㅎ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듯 하네요.

#더건강한햄#더건강한햄체험단#바이스부어스트#이탈리안통베이컨#cj제일제당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