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해찬들]해찬들 요리장만 있으면 요리고민 끝_요리가 쉬워진다!! 본문

한그릇 뚝딱_홈쿠킹

[해찬들]해찬들 요리장만 있으면 요리고민 끝_요리가 쉬워진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7. 24. 00:17

 [해찬들]해찬들 요리장만 있으면

 요리고민 끝! 요리가 쉬워진다!!

오늘 저녁은 요리장! 니가 다했구나!

ㅎㅎ 요리가 즐거워지는 시간

해찬들 요리장만 있으면 나도 요리사!

유난히 덥게 느껴지는 7월 끝자락~

무더운 여름에 정말 주방에서의 요리는 쉬운 게 아닌데요.

날이 덥다는 핑계로 요 며칠 음식을 안한 듯~

살짝궁 양심이 찔려 오늘은 반찬 몇 개 만들어야지 하고 보니

해찬들 요리장이 반짝반짝 눈에 들어오네요~

해찬들 요리장 삼총사를 주방에 두니~ 왠지 모를 뿌뜻함 ㅎㅎ

누구나 쉽게, 건강하게 맛있게, 모든 요리를 자신있게~

엄선된 간장에 표고버섯 농축액과 다시마육수로 깊은 맛을 낸 조림요리장

  해찬들 된장에 마늘과 참깨를 듬뿍 넣은 침요리장

해찬들 고추장에 고춧가루와 각종채소를 듬뿍 넣은 볶음요리장

당신도 이제부터 요리장인!! ㅎㅎ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도 이젠 쉽고 제대로 된 요리로 완성 될 수 있어요.

그럼 지금 부터 뚝딱 뚝딱~ 요리 시작해볼께요^^

해찬들 고추장에 고춧가루와 각종채소를 듬뿍 넣은 볶음요리장을 이용하여

황태조림을 만들어 보려고 해요.

황태는 물에 담궈 불려 준비해 놓고, 양파, 대파, 마늘 냉장고에 있는 야채를 준비해 봤어요.

야채를 썰어 준비 해주세요.

썰어 놓은 야채에 볶음요리장을 넣어 주세요.

그리고 저는 올리고당, 간장, 후주를 조금 더 넣었습니다.

달궈진 팬에 들기름을 살짝 두르고

황태를 먼저 올려 주세요.

준비해 놓은 양념장을 황태 위에 적당히 올려주세요.

그리고 황태를 중간불에서 조려주세요.

짠~~ 황태조림 완성입니다.

엄선된 간장에 표고버섯 농축액과 다시마육수로 깊은 맛을 낸 조림요리장을 이용하여

감자조림을 아주 쉽게 만들어 봤어요.

감자는 살짝 익혀서 준비해주세요.

저는 전자레인지에서 살짝 익혀줬습니다.

들기름을 두르고 감자를 넣어주세요.

감자를 살짝 볶은 다음 조림요리장을 넣어주세요.

양파도 넣어서 살짝 익혀주세요.

감자와 양파에 양념이 잘 스며들었다면 올리고당을 조금 넣어주세요.

통깨를 솔솔 뿌려 감자조림도 완성!!

이렇게 두번째 반찬 감자조림도 순식간에 완성이 되었네요.

해찬들 된장에 마늘과 참깨를 듬뿍 넣은 침요리장을 이용하여 오이무침을 만들어 봤어요.

오이를 썰어 준비한 다음 무침요리장만 넣으니~

초간단 무침 요림이 완성이 되네요.

이렇게 세번째 오이무침까지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봤는데요.

해찬들 요리장 삼총사로 오늘 저녁 반찬을  쉽게 준비해봤어요

 조림요리장, 침요리장, 볶음요리장

볶음, 무침, 조림~ 너희만 있으면 요리가 쉬워지는구나~

요즘처럼 더울때 주방서 요리 한다는게 쉬운게 아닌데요

해찬들 요리장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기본 반찬들이 나오니~

요리가 즐거워 집니다용~

내일은 무슨요리를 할지~ 벌써 부터 기대 되네요.

요리장과 메인 재료만 준비되어 있으면 어떠한 요리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오늘도 쉽고 간단하게 저녁 준비 끝!!!!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