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2018 드림콘서트_상암월드컵경기장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2018 드림콘서트_상암월드컵경기장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5. 18. 14:44

  2018 드림콘서트_24th 

  상암월드컵경기장 

2018 DREAM CONCERT

2018.05.12(토) PM 5:00

드림콘서트 : http://www.dreamconcert.kr/

 2018 드림콘서트 티켓을 지인으로 부터 받았는데요.

비오는 토요일....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가야 할지? 말아야 할지?

그래도 가서 후회하는 걸로 결정을 하고

다이소에 가서 미리 우비도 준비를 하고 상암월드컵 경기장으로 갔는데요.

엄청난 인파에 놀랬던거 같아요...

제가 받은 티켓은 그라운드 12번 구역

 

[2018 드림콘서트 좌석배치도]

2018 DREAM CONCERT

1995년부터 지난 2017년까지 당대 최고의 K-POP 가수와 함께해 온 드림콘서트는 

 역대 누적 관객 수 126만명, 출연가수 464개팀이 참여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K-POP공연으로,

매년 팬들이 기대하는 최고의 콘서트이자,

 K-POP스타가 뽑은 가장  영광스러운 무대로 평가 되고 있으며,

신인 가수들의 등용문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2018 DREAM CONCERT

ARTIST 라인업

태민  /  레드벨벳  /  세븐틴  /  NCT(2018, U, 127, DREAM)

 러블리즈  /  여자친구   /  마마무  /  아스트로  /  24K  /  헤일로  /  빅플로

 다이아  /  UNB  /  UNI.T  /  MXM  /  더보이즈  /  드림캐쳐   

 fromis_9  /  TRCNG  /  골든차일드  /  마이틴  /  IN2IT  

 립버블  /  샤샤  /  아이즈  /  레인즈

2018 DREAM CONCERT

SPECIAL 라인업

휘성  /  윤하

2018 DREAM CONCERT

MC 라인업

윤시윤  /  설인아 /  차은우(아스트로)

시간이 다가오자 많은 분들로 공연장은 북적거리기 시작한듯해요.

비가 그치기만을 바랬는데.. 그 기대는 물거품처럼~

공연을 하는 시간 내내 한 번도 그치지 않고 내렸던 거 같아요.

하늘에 구멍이 난 것인지... 너무해!!!

생각보다 무대와 거리가 멀었어요...ㅠㅠ

그리고 시간이 되니 많은 관객분들로 공연장이 채워지기 시작했어요.

공연장에서도 우비를 한개씩 나눠 주어서 하나는 입고 하나는 다리쪽을 묶고 ㅎㅎ

감기에 걸릴까봐~ 나름 조심 조심 했어요.

그런데~ 또 이런 경험 언제 해보겠나 싶어서..그래도 이왕 온거 잘 즐기기로....

비가 와서 무대에서 댄스를 추다가 넘어지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비만 오지 않았다면 참 좋았을 공연이... 비때문에ㅠㅠ

꽈당.... 하는 모습을 여러번 보니..

궂은 날씨 속에서도... 그래도 함썽과... 팬들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외 관람객들도 공연장에 많이 오셨더라구요..

정말 날씨가 아쉽게도... 얼마든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였는데...

비가 와서 좀 늦게 시작했어요...

그래도 즐겁게 즐기면서 공연을 즐겼는데요.

비로 인해 쌀쌀해진 날씨 탓인지...

급 추워져서 공연을 끝까지 채 보지 못하고  나왔어요...

보고 싶은 스타들은 거의 뒤로 편성이 되었는지... 아쉽게도

공연을 보는 내내는 모르는 가수들만 나와서리~ 나이가 들었구나 싶었네요 ㅎㅎ

 

SBS플러스가 주관 방송하는 ‘2018 드림콘서트’는

 5월 19일 오후 7시 SBS funE, SBS MTV에서 방송되며

SBS Plus에서는 20일 오후 7시 방송된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