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목동술집]뉴욕야시장_맥주마시기좋은곳추천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오목교/목동술집]뉴욕야시장_맥주마시기좋은곳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23. 01:03

 [오목교/목동술집] 뉴욕야시장

 맥주 마시기 좋은곳 추천

 안주가 맛있는 맥주집 추천

 

지인분의 생일날~ 뉴욕 야시장을 다녀왔어요.

좋은 분들과의 이런 수다타임은 이젠 생활의 즐거움이 된거 같아요.

그리고 밤 마실도 ㅋㅋ 넘 좋아요.

뉴욕야시장을 다녀온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ㅋㅋ

너무 늦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깜빡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생각이 나서 올려 봅니다.

위치는 오목교역 1번출구 쪽에 있구요. 도보로 2~3분쯤 걸으면 홍심주단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뉴욕 야시장 안주는 레스토랑 메뉴 같아요~ 그러면서 가격이 착한편^^

홍심주단 한복집 2층에 있어요.

실내 내부를 찍지를 못했네요.. 네온사인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이 많아서 좋았어요.~~

뉴욕 야시장 메뉴판

나랑 같이 뉴욕 갈래?로 시작을 해봅니다.^^

세트메뉴1,2,3,가 있는데요.. 먹으면 개이득이래요 ㅎㅎ

우선 안주 가격이 부담 스럽진 않네요.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2,000원 할인... 인데..2,000원에 개이득까지야 싶지만 ㅎㅎ

더 할인을 해주셔야지~~

솔직히 양은 많은 편은 아닙니다. 맛이 있을뿐 ㅋㅋㅋ

가격 만큼 양이 나온다 생각하면 될듯 하기도 하구요...

베스트 메뉴 참고 하세요^^

파티인 뉴욕 플래터 세트/ 감바스/ 50cm바게트 브릿지

우선 맥주는 블루문으로 시작해요^^

다양한 맥주들이 있어서~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나초의 잠못든는 밤 가격 6,900원

바삭한 콘 또띠아에 토마도, 양파, 옥수수 ~그리고 샤워크림까지~

바싹한 또띠아 한입 쏙~

접시는 손바닥 사이즈?? 막~ 양이 대박 많고 그렇진 않아요..

감바스 가격 10,900원

고르곤졸라 피자  가격 7,900원

핑거스테이크 가격 8,900원 고퀄리티입니다.^^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버터에 구어진 야채들과 어우림이 좋았어요.

 

또띠아  가격 3,000원

핑거스테이크 사이드 메뉴로~

스테이크와 야채들을 싸서 소스들을 찍어 먹으니 이 맛도 별미네요^^

50cm바게트브릿지 가격 9,900원

요거 요거~ 맛나요... 바게트 위에 매콤한 소불고기?? 양념이 나는 맛과 함께 다양한 야채와

치즈 토핑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술을 마시러 온건지... 안주를 밥대용으로 먹으로 온건지..

알수가 없음요ㅎㅎㅎ

우선 안주가 맛있으니 계속 주문은 들어가고~~

깔끔하게 맥주 한잔 생각나는날엔 뉴욕야시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