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목동점_2018 S/S 스타일링클래스] 본문

기분전환_일상탈출

[현대백화점목동점_2018 S/S 스타일링클래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20. 22:33

[현대백화점목동점_2018 S/S 스타일링클래스]

2018 봄/여름 styling class

얼마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하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타일링 클래스에 목동맘 리포터즈 자격으로 참여해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하넥스와 벨라디터치의 VIP고객님을 위한 미리 만나는 S/S 패션을 감상하고 왔습니다. 

제가 참여한 스타일 클래스는

요하넥스와 벨라디터치 브랜드의 2018 봄, 여름 신상품을

전문적인 설명과 전문 모델의 피팅으로 미니 패션쇼의 자리 였어요.

짧지만 의미 있는 시간이 된것 같아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맛있는 다과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이성은아나운서님께서 진행을 해주셨는데요.

진행자분으 화려한 말솜씨가 옷을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어 주신거 같아요.

표현 하나 하나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듯 해요.

2018 트랜드 컬러는 울트라 바이올렛 이라고 합니다.

신비하면서도 몽한적인 느낌의~ 울트라 바이올렛  기억해 놓으세요.^^

어쩐지 쇼핑을 하다보니... 바이올렛 컬러가 많이 눈에 들어왔던 이유가 있었어요.

알는 만큼 보인다고~~

스타일링 클래스를 보고 나니~ 예쁜 옷들이 눈에 더 잘 들어 오는거 같아어요.

요하넥스

일상생활에 초점을 둔 일상룩

핑크와 아이보리의 매칭룩이였는데요..

톤다운의 핑크는 나이를 불문하여 체형, 몸매에 상관없이

소화 가능한 데일리를 겸한룩이였어요. 

요하넥스

인디핑크의 가디건은 실루엣을 잘 반영해주고

소매의 진주버튼으로 여성미가 물씬 풍겼어요.

데님팬트는 술장식을 이용하여 경쾌하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요하넥스

드롭소매 트렌치 코트는 곡선미를 잘 살려 주고 세련미를 보여 주었어요.

요하넥스

 트위드자켓은 고급 스러우면서도 가벼운듯~

예전 트위드자켓은 두껍고 묵직했다면

이번 유행 트위드자켓은 집업스타일로 캐쥬얼룩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매칭이 되었네요.

요하넥스

클래식라인의 자켓은 오래입어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으로

올 봄~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자켓이였어요.

요하넥스

베이직톤의 자켓은 여리여리하고 청순함과 갸날퍼 보이는 효과를 보여주고

고상함까지 느껴지는 자켓이였어요

7부소매는 활동적이며~ 활발한 느낌을 반영해주네요.

요하넥스

체크자켓은 영해보이는 느낌과 감각적인 센스있는 느낌을 주는 체크였어요.

나팔소매로 여성미를 반영해주고 블랙의 포인트를 준 의상이였요.

지금부터는 벨라디터치 브랜드의 S/S스타일 인데요.

벨라디터치는 모든 클랙식한 디자인 의류브랜드입니다~~

라벤터 컬러의 경량 구스다운 자켓은 허리라인에 스트링 끈이 있어 

허리라인을 다양한 형태로 조절 가능해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자켓이였어요. 

벨라디터치

벨라디터치에서도 청통 트렌치코드가 선보였는데요.

네이비 컬러로 럭셔리한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했어요.

벨라디터치

톤다운파스텔 핑크 트렌치 코트는 가벼운 소재감으로 활용성과 실용성을 만족시켜 주면서

허리조절을 안쪽에서 가능하게 하여 허리 라인을 포인트 줄 수 있었어요.

벨라디터치

봄을 닮은 그린컬러 가디건은 사이드에 사선으로 트임을 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는 프릴을 통해 여성 곡선미를 반여해줘

너무 나도 사랑스러운 블라우스의 느낌이였던거 같아요.

벨라디터치

산뜻한 그린 컬러 원피스는 체형을 잡아줄 수 있는 다지인으로

소매 버튼에 진주 포인트, 사이드 포켓의 활용도가 좋았어요.

벨라디터치

넓은 체크 스타일의 코트는 이태리 직수입의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흰데님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벨라디터치

이태리 100% 양가죽 가죽자켓은 그린라인의 원피스와 잘어울리는 매칭이였어요.

 

요하넥스 7점  벨라디터치 7점의 S/S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하여

올 봄맞이 트렌디룩을 먼저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현대백화점 목동맘 리포터즈 활동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