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홍대 떡볶이 맛집]홍대미미네_서울10대 떡볶이맛집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홍대 떡볶이 맛집]홍대미미네_서울10대 떡볶이맛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5. 10. 17:53

 [홍대 떡볶이 맛집] 미미네 

  홍대 여기 어때?  

 

떡볶이를 싫어 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듯!!

분식 사랑 떡볶이 사랑에~~ 떡볶이집 투어는 아니지만 가끔 찾아가는 떡볶이 맛집!!

 서울10대 떡볶이 

 홍대 '미미네',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모래내시장 '신흥떡볶이',

 금천교시장 '간장떡볶이', 신당동 '진미떡볶이

 

홍대 '미미네'는 서울 10대 떡볶이집 중 한 곳 이랍니다.

간단한 점심과 혼밥이 가능한 홍대 분식집!

손튀김과 국물떡볶이가 전문인 홍대 미미네 홍대 본점을 다녀 왔어요.

예전 이대앞 포장마차에서 먹던 미미네가 생각이 나네요. 같은 집은건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용 ㅎㅎ

#떡볶이맛집#서울10대떡볶이#홍대미미네#홍대분식#홍대맛집#국물떡볶이#새우튀김

떡볶이 맛집투어

http://dream-of-my-life.tistory.com/190   [용산/신용산맛집]현선이네_ 떡볶이맛집

http://dream-of-my-life.tistory.com/40  [마포/공덕역 맛집]다락 떡볶이

 

홍대 미미네 메뉴판 (2018년 5월 기준)

국물떢복이 4,000원

메뉴 중 눈에 들어 오는 메뉴가 있다면 마늘쫑 튀김?? ㅎㅎ

어디서도 보지 못한 메뉴가 아닌지 ~그 맛이 궁금하지만 이번엔 패슈!!

예전에는 줄서서 먹었다고 하는데 요즘은~ 바로 바로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홍대미미네 영업시간

12:00~22:30 (last order 22:00)

미미네~ 식욕을 자극하는 오렌지 컬러 ㅎㅎ

내부는 작은 편이랍니다.

밖에서 볼땐 넓어보였는데~

테이블은 벽면에 붙여 있고 의자도 작고~

분위기 내며 먹는 메뉴가 아니여서 그런지

쉽게 찾아 와서 쉽게 먹고 갈 수 있는 그런 분위기예요.

테이블 회전율이 빠르더라구요.

역시 튀김!!!하면 오징어튀김과 김말이 튀김이죠 ㅎㅎ

그리고 새우튀김... 1개당 2,500원

새우튀김이 유명하니 안먹어보면 안되겠다 싶어서 2개 주문했어요.

새우튀김 개수에 따라~ 결제 금액이 달라짐 ㅎㅎ

정말 바삭바삭한게 다른곳의 새우튀김이랑은 다름입니다용^^

튀김을 간장아닌 소금에 찍어 먹는 미미네~3가지 종류의 소금!!

각자 취향별로 찍어 먹으면 되는데요

 전 국물에 찍어 먹는걸 워낙 좋아라 해서요~ 국물에 ㅎㅎ

미미네 떡볶이 맛있게 먹는 이용팁!!!

떡볶이는 숟가락으로 국물과 함께 먹어야 맛있답니다.

 국물의 맛과 떡살의 궁합이 입안에서 좋네요.

맛있는 국물!!! 우선 덜 매워서 좋아요.

국물떡볶이는 주문과 함께 동시에 조리가 된다고 해요

파르르 바로바로 끓여서 나오는데~ 양념이 잘 베어 있어요.

오랜 사랑을 받은 떡볶이집 답게 맛은 좋아요.

추억의 국물 떡볶이집맛 이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이블이 워낙 좁다 보니~~ ㅎㅎ 그거 하나??

#떡볶이맛집#서울10대떡볶이#홍대미미네#홍대분식#홍대맛집#국물떡볶이#새우튀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