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떡볶이맛집]떡볶이스타_야식추천메뉴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떡볶이맛집]떡볶이스타_야식추천메뉴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5. 16. 00:26
[목동떡볶이맛집]
떡볶이스타_야식추천메뉴
유행타지 않고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대표 먹거리 간식 '떡볶이'

오늘은 딸래미와 야식 데이트!!
뭔가 먹고 싶은 야식타임
참아야 하는 줄 알면서도 참지 못하고
우선 나가고 보는 용기 ㅎㅎ
왠만한 분식집은 문을 닫아 아쉬움에 돌아가려는 우리의 눈에 들어온
"☆떡볶이 스타☆"

저녁 9시가 넘어서 찾아갔지만
배달전화와 포장손님이 상당히 많네요^^
위치는 진명여고 맞은편에 있었어요.
#목동역맛집#떡볶이스타#진명여고

떡볶이스타 영업시간
open  am 11:00
close pm 10:00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식욕 돋구는 붉은색! 포인트

처음 방문한 저는 메뉴판을 요리 조리 복고
우선은 기본을 먹어 보자라고 결정하고
떡볶이 3,000 원/모듬튀김 4,000 원
이렇게 주문을 넣었어요..
다른 메뉴도 탐이났지만 우선 둘이 먹어야하니
최대한 절제 모드로 ㅋㅋ 주문!!

떡볶이 주문시  매운맛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저희는 순한맛!!!으로 결정했어요..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잠시 대기하며 식당내부 탐색도 해봤어용 ㅎㅎ

매운국물 떡볶이 맛있게 즐기는 법!
참고 하여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머니 머니 해도 떡볶이 국물과 튀김은 환상궁합!!!

주문한 국물떡볶이와 모듬튀김 나왔어요
물,음료,수저는 셀프라 준비완료~~
자~그럼!!!맛있게 먹는 타임인데요..
사진에는 밀떡이 국물 속에 빠져있어서
 잘 안보이지만 은근 숨어있는 밀떡 찾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느낌?
우선 국물이 순한맛인데도 은근 매웠는데요 계속 먹게되는 맛!
이거 이거 독특해요. 카레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밀떡의 쫀득쫀득함이 매력적이구요
깊고 진한국물맛!!이거  손이 가네요
국물 떡볶이의 매력은 국물이 맛있어야 하는데
즉석으로 이렇게 깊은 맛이?
 떡볶이스타 매운국물떡볶이 추천할만 하네요~~

야식으로 가끔 엽기떡볶이를 이용했었는데요
떡볶이스타 요기도 야식으로 괜찮을듯 해서  돌아오는길 메뉴판 하나 들구왔어요.
배달은 13,000원 이상 가능하지만
거리가 멀면 금액이 추가되는거 같아요.

맛있게 매운 떡볶이 스타..
다음번엔  다른 메뉴도 먹어 봐야겠어요.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 추가요~~
#목동역맛집#떡볶이스타#진명여고#떡볶이맛집#신정동분식추천

Comments